차례
@ 말씀으로 어떻게 形像을 지으실까?
@ 물의 量子役學的 硏究
@ 한글과 말씀
@ 말씀으로 어떻게 形像을 지으실까?
하나님께서는 말씀(A WORD/振動/音流)으로 빛(소리)-波動이 있게 하시고,
以後 그 빛과 함께 말씀으로 天地(宇宙)를 創造하셨습니다.
그 證據가 되는 동영상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위의 동영상이 증거하듯이 소리가 높이(소리의 高低强弱)에 따라 各各 다른 形像을 이루고 있습니다.
平面的인 共鳴效果를 나타내기는 하였지만,
정육면체의 수조(공간) 속에서 振動하는 音波에 反應(發光)하는 素材로 實驗을 한다면,
더욱 멋있고 입체적인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 물의 神秘와 量子物理學的 硏究
아래는 물의 신비를 다룬 情報입니다. (출처 : N코드's ßlog 자유의지 가동중 )
말씀과 물이 어떤 의미를 간직하는지 엿볼 수 있을 것입니다.
말씀과 創造의 關係를 理解하는 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물의 神秘란 어떤것인가?
1. 물의 신비, 그 첫 번째
2. 물의 신비, 그 두 번째
3. 물의 신비, 그 세 번째
4. 물의 신비, 그 네 번째
5. 물의 신비를 어떻게 해석할 것인가?
人間의 수정란은 97%가 물이며 신생아는 85% 그리고 성장이 멈추는 24세 전후에는 70%가 수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이후 나이가 들수록 계속 수분비율이 떨어지면서 늙음과 함께 인간의 신체에서 물의 비율은 50%정도로 줄어들게 됩니다. 이와 같이 물은 인체의 많은 비율을 차지할 뿐만 아니라 인체에서 여러 가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물이 인체에 중요하기 때문에 물의 생화학적 혹은 생리학적 측면에 관해서는 많은 연구가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물은 신비의 베일에 가려져 있습니다.
그러면 물의 신비란 어떤 것인가 한 번 살펴보기로 하겠습니다.
1. 물의 신비, 그 첫 번째
동종요법은 물의 신비를 말하는 典形的인 事例가 되겠습니다.
동종요법이란 18세기 말 독일의 의사 사무엘 하네만(Samuel Hahnemann: 1775-1843)이 개발한 치료법입니다. 하네만은 키니네가 어떤 원리로 말라리아를 치료하는가를 알아보기 위해 本人 스스로가 키니네를 복용하였습니다. 그런데 며칠동안 말라리아의 모든 症狀이 連達아 나타나는 것을 經驗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그는 病의 症狀과 똑같은 症狀을 일으키는 어떤 것을 治療劑로 使用할 수 있다는 事實을 發見한
것입니다. 즉, “以熱治熱(Law of Similars )”의 法則을 發見한 것입니다.
그 후 여러 종류의 식물, 동물, 광물, 염분 및 금속 등의 물질을 건강한 사람에게 투여했을 때 어떤 증상이 일어나는가를 세심하게 관찰하였으며, 이런 관찰을 통하여 하네만은 정상인에게 증상을 유발하는 어떤 물질은 그와 같은 증상을 가진 환자들에게는 치료약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였습니다. 이런 식으로 하네만은 동종요법의 치료약전을 완성하였습니다.
그러나 많은 量으로 投與하면 오히려 病을 더 惡化시킬 수 있기 때문에 같은 것을 주더라도 “매우 희석” 하여야만 했는데, “매우 희석” 해서 투여하면 환자가 갖고 있는 고유의 “自然 治癒力”을 發動시켜 “매우 희석”한 것에 대해서는 對抗하는 힘을 기를 수 있다고 生覺한 것입니다. 여기서 “매우 희석”이란 얼마만큼의 희석이냐 하면 溶液 中에 本來의 物質이 전혀 들어 있지 않을 정도로 희석한 것을 말합니다. 이와 같이 맹물과 같은 정도로 “매우 희석한다”는 점이 그 당시 의학계의 반발을 사게 되었고 그래서 동종요법은 歷史 속에 死藏되는 結果가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오늘날 量子場 理론(quantum field theory)에 依하여 물은 에너지場이 있으며 그 에너지場 때문에 물은 記憶을 할 수 있다는 事實이 알려지면서 同種療法은 다시 復活하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오늘날 컴퓨터가 발달하여 하네만의 치료약전은 데이터베이스로 정리되어 있어 사용하기 간편하게 되었습니다. 동종요법의 처방 例를 들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갱년기 여성이 호소하는 증상도 개인차가 있어 동일하지 않습니다. 현대의학에서는 이런 경우 호르몬 대체요법이라 하여 치료가 거의 一律的입니다. 그러나 同種療法에서는 갱년기 症狀의 種類에 따라 서로 다른 處方을 하게 됩니다.
폐경여성 A는 홍조+발한+불면증+관절통+요통을 호소하고,
폐경여성 B는 홍조+발한+불면증+관절통을 호소하며,
폐경여성 C는 홍조+발한+불면증을 호소하고,
폐경여성 D는 홍조+발한을 호소하며,
폐경여성 E는 홍조만 호소한다면,
各各의 症狀을 컴퓨터에 入力에 시키면 處方詮이 모니터에 저절로 뜨는데, 例를 들면,
환자 A에 대한 처방전으로 식물로 만든 액체,
환자 B에 대한 처방적으로 동물로 만든 액체,
환자 C에 대한 처방전으로 광물로 만든 액체,
환자 d에 대한 처방전으로 염분으로 만든 액체
그리고 환자 E에 대한 처방전으로 금속으로 만든 액체 등과 같은 式입니다.
이와 같이 처방이 주어지면 원액 한 방울을 취하여 물 99방울을 섞어 희석하고 강하게 흔듭니다.
(1/100 희석액), 여기서 한 방울을 취하여 물 99방울을 섞습니다(1/10000 희석액). 또 한 방울을 취하여 물 99방울을 섞습니다. 이런 식으로 100의 6승분의 1 혹은 100의 30분승의 1로 희석하면 마지막 희석액에는
本來의 物質은 전혀 存在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治療는 되면서 不作用은 없습니다. 同種療法은 통증, 알레르기, 천식, 관절염, 간질, 당뇨병, 피부발진, 독감, 만성피로, 월경전 증후군, 부인과질환, 요통, 두통, 정서장애 및 기타 많은 種類의 疾病 등에 治療效果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同種療法은 現在
프랑스 인구의 36%가 동종요법을 사용하고 있으며 의사의 70%가 동종요법을 시술하고,
7개의 의과대학에서 강의를 하고 있으며,
英國은 일반의의 37%가 동종요법을 교육 받고, 5개의 국립동종요법병원이 있습니다.
독일은 의사의 10%가 동종요법을 교육 받고, 동종요법에 사용되는 연(年) 의료비용이 4000억이 넘는다고 합니다. 유럽은 전체적으로 의사의 75%가 동종요법을 시도해 본 경험이 있습니다.
印度는 120개 이상의 4-5년제 동종요법 대학이 있고, 10만 명이 넘는 동종요법 의사가 있습니다.
美國은 食品醫藥廳(FDA)이 同種療法을 公認한 狀態이며 미국의 醫士들도 점차 增加하는 추세에 있습니다. 우리 나라에서도 몇 군데 대학병원에서 시술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상을 綜合하면, 同種療法은
첫 째, 이열치열(以熱治熱)의 원리,
둘 째, 人體의 自然治癒力 그리고
셋 째, 물의 記憶하는 原理 등을 이용한 治療法이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물이 記憶한다는 事實은 神秘로울 뿐이다.
2. 물의 신비, 그 두 번째
물의 신비를 과학적으로 연구한 유명한 프랑스의 免疫學者가 있는데 그는 자크 벵베니스트(Jacuqes Benveniste)입니다. 벵베니스트는 프랑스 국립보건의료연구원의 연구실장이었고, 혈소판활성인자(PAF)를 발견한 사람이며, 노벨 수상자로 예상되었던 사람이었습니다.
벵베니스트는 1985년부터 1989년까지 4년에 걸쳐 동종요법의 진실을 가리는 연구를 시도하였습니다. 그래서 Ig E 항체를 녹인 원액에서 1/10을 취해 다음 시험관에 담고, 거기다가 표준 용매 9/10을 더해 묽게 했습니다. 그것을 잘 섞은 다음 거기서 다시 1/10을 취해 표준 용매 9/10을 더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원액의 1/10, 1/100, 1/1000….. 10의 120승 분의 1농도의 용액을 만들었습니다. 마지막 희석시킨 용액 속에는 작용 물질인 Ig E는 단 하나의 분자도 남지 않는 맹물에 불과한 용액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 맹물이 마치 Ig E 항체가 들어 있는 것과 동일하게 반응을 하였습니다.
이 실험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Ig E 항체에 해당되는 분자가 하나도 없는 맹물인데 면역반응을 한다는 뜻입니다. 이것은 물이 기억을 한다는 뜻입니다. 벵베니스트는 이스라엘, 이탈리아, 캐나다의 연구실과 협력하여 공동 연구를 했는데 모든 곳에서 동일한 실험 결과가 재현되었습니다.
이 연구에 참여한 13명의 과학자들은 4년간의 연구에서 얻은 결과를 1988년 네이처(Nature)지에 발표하였습니다. 이 일이 발단이 되어 벵베니스트는 프랑스 국립보건의료연구원을 떠나야만 하였고 또한 국제적인 명성까지도 잃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벵베니스트의 연구는 전통 면역학이나, 생화학이나 약리학에 대한 모욕이었기 때문이었습니다. 벵베니스트는 그 후 민간 기업인 “DigioBio사”로 자리를 옮겨 연구를 계속하였습니다. 다음은 벵베니스트의 계속된 연구의 내용입니다.
혈액응고 실험에서, 혈장에서 칼슘을 제거한 다음 여기에 칼슘이 함유된 용액을 첨가하였더니 혈장은 응고되었습니다. 다음 실험에서는 혈장에서 칼슘을 제거한 다음 칼슘이 함유된 용액과 동시에 헤파린을 첨가하였더니 혈장은 응고하지 않았습니다.
다음 실험에서는 혈장에서 칼슘을 제거한 다음 칼슘이 함유된 용액과 동시에 헤파린의 소리 정보가 각인된 물을 첨가하였더니 혈장은 응고하지 않았습니다. 그 다음 실험에서는 혈장에서 칼슘을 제거한 다음 칼슘이 함유된 용액과 동시에 헤파린의 소리 정보가 각인된 물 그리고 헤파린의 길항제를 각인한 물을 첨가하였더니 혈장은 응고하였습니다.
세균과의 침강 반응 실험에서, 연쇄상 구균과 항체와 반응시켰더니 침강 반응이 관찰되었습니다. 다음은 연쇄상 구균에 항체의 신호만 각인된 물을 반응시켰더니 역시 침강 반응이 나타났습니다. 항원/항체 피부 반응 실험에서, 히스타민, 세로토닌, 아세틸콜린 및 브라디키닌 등을 기니아 피그의 피부에 주사하여 혈관확장 반응을 관찰하였습니다.
그런 다음 히스타민, 세로토닌, 아세틸콜린 및 브라디키닌 등의 정보가 담긴 물을 피부에 주사하여 역시 동일한 피부반응을 관찰하였습니다. 심장박동 실험에서. 기니아 피그의 심장을 박동하는 채로 분리를 시켰습니다.
30개가 넘는 화학물질들을 대상으로 심장 박동을 테스트를 했습니다. 다음에는 高 稀析 狀態에서 실험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벵베니스트는 분자 신호를 복사할 수 있는 장치를 개발하였습니다. 즉 증폭 장치와 전자기 코일을 사용해서 특정 분자 신호를 복사할 수 있는 방법을 개발한 것입니다. 그리고 4년 뒤에는 멀티미디어 컴퓨터를 사용해 분자 신호를 기록하고 재생시킬 수 있었습니다.
이 방법에 의하여 벵베니스트는 분자의 활동을 컴퓨터에 기록하고, 그 기록을 재생시킴으로써 그 물질에 민감한 생체계에 작용시킴으로써 효과가 나타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그 다음에는 매우 놀랍고 대담한 실험을 하였습니다.
즉, 分子 信號를 輻寫하여 컴퓨터에 저장하고, 이 컴퓨터에 저장된 분자 신호를 CD에 복사하였고, 이 CD를 미국에 있는 실험실에 보내서 심장박동 실험을 하게 하였는데 성공적인 결과를 얻었습니다. 나중에는 분자 신호를 이메일을 통하여 미국에 있는 실험실에 보내어 심장박동 실험을 한 결과 역시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벵베니스트는 이상과 같은 실험을 종합하여
인체에서 화학반응이란 우연한 충돌에 의한 “열쇠-열쇠구멍” 理論에 의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分子(열쇠)는 固有의 指紋 振動數를 지니고 있어, 열쇠구멍에 해당되는 受容體가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더라도 라디오가 特定 週波數에 同調하듯이 分子와 分子는 서로 共鳴을 하여 情報가 傳達되는 것이라는 새로운 이론을 제안하였는데벵베니트는 이것을 디지털 生物學(digital biology)이라고 불렀습니다.
3. 물의 신비, 그 세 번째
글렌 라인(Glen Rein)이라는 미국의 양자생물학자가 있습니다. 양자 생물학자이기 때문에 글렌 라인은 물에 정보를 각인하는 장치를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물에 임파구의 성장을 촉진하는 정보를 주입한 다음 이 물에 임파구를 배양하였더니 임파구의 성장률을 61% 증가시킬 수 있었습니다. 반대로 임파구의 성장을 억제하는 정보를 주입하였더니 임파구의 성장을 58%나 억제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실험이 가능한 것은 물이 에너지場을 갖고 있어 물이 記憶을 하기 때문이라고 하였습니다.
4. 물의 신비, 그 네 번째
일본의 아마추어 과학자 마사루 에모토(M. Emoto)란 사람이 있습니다. 에모토는 물을 凍結시킨 다음, 얼음의 切片을 特殊 顯微鏡으로 觀察하는 過程에서 물의 신비로운 事實을 발견하였습니다. 물에 音樂을 들려주면, 고전음악을 들려준 경우에는 물의 결정이 예쁜 6각형의 모양을 나타나는데 비해, 헤비메탈 음악을 들려주면 물의 결정은 특별한 모양도 없이 지저분한 모양을 보인다고 하였습니다. 또 물에 祈禱하기 前의 結晶 모양이 역시 지저분한 모양이었는데, 祈禱를 한 後의 물의 結晶 모양은 예쁜 6각형을 보인다고 하였습니다. 또 물이 담긴 병에다 “soul”, “Thank You” 및 “demon”을 써 붙인 後 물의 結晶 사진을 보면, “soul” 및 “Thank You”를 써 붙였던 물은 예쁜 6角形을 보인 反面, “demon”을 써 붙였던 물은 지저분한 모양을 보였다고 하였습니다. 이상을 종합하여 마사루 에모토는
물은 音樂을 理解하고, 글자를 理解하며, 記憶하는 能力이 있는 神秘스런 存在라고 하였습니다.
5. 물의 神秘를 어떻게 解析할 것인가?
이상에서 살펴본 바와 같이 물이 記憶한다는 事實이 確認된 셈인데 이것을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요?
이것은 뉴턴 物理學으로는 도저히 설명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量子 物理學으로 설명할 수 있나를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量子 物理學은 1900년에 出現하기 始作하여 1930년대까지 기초 개념이 정립된 물리학입니다.
1900년이 始作하면서 과학자들은 物質을 分析하고 分析하면 分子가 되고, 分子를 分析하면 原子가 되며, 原子를 分析하면 原子核과 전자(電子)가 된다는 事實을 發見하였습니다. 전자(電子)의 正體를 밝히는 過程에서 전자(電子)가 粒子의 性質과 波動의 性質을 同時에 가진다는 事實을 發見하였습니다.
粒子와 波動의 性質이 비슷한 것이라면 問題가 되지 않겠으나
粒子와 波動은 하늘과 땅만큼이나 서로 다릅니다.
과학자들은 빛이나 전자(電子)의 粒子와 波動의 二重性을 설명하기 위하여 많은 硏究를 했는데
이렇게 해서 태어난 학문이 바로 量子物理學입니다.
量子 物理學의 첫 번째 主要 槪念으로, 相補性 原理(complementarity principle) 가 있습니다.
初期 양자 물리학의 核心 멤버였던 닐스 보어는 粒子와 波動의 二重性을 “相補性 原理”로 설명하였습니다.
相報性 原理란 銅錢의 앞 面과 뒷 面과의 關係를 말합니다.
그래서 빛이나 전자(電子)의 粒子와 波動의 二重性을 說明할 때,
동전의 앞 面에 粒子가 있고 동전의 뒷 面에 波動이 存在한다고 설명하였습니다.
量子 物理學의 두 번째 主要 槪念으로, 非局所性 원리(non-locality principle)가 있습니다.
비국소성 원리란 粒子인 전자(電子)는 다른 전자(電子)와 떨어져 있으나 전자(電子)의 뒷면에 해당되는
波動들은 “하나로 連結되어” 있어 하나의 에너지장(場)을 形成한다는 개념입니다.
量子 物理學의 세 번째 主要 槪念으로, “마음 에너지(mind energy)”라는 개념이 있습니다. 양자 물리학에서는 과학자가 전자(電子)를 觀察하기 前에는 粒子인지 波動인지 알 수 없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과학자가 전자(電子)를 관찰하는 瞬間에 전자(電子)는 粒子로 관찰되기도 하고 혹은 波動으로 관찰되기도 한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과학자의 “觀察”이 어떤 作用을 하여 粒子 혹은 波動을 結晶한다고 생각하였습니다. 이것을 양자 물리학에서는 “觀測의 問題”라고 불렀습니다. “관측의 문제”에 대한 많은 물리학자들의 해석은 관찰하는 瞬間 과학자의 “마음”이 마치 에너지처럼 傳波되어 “전자(電子)”에 가서 作用함으로써 粒子 혹은 波動을 만드는 것으로 생각하였습니다.
여기서 “마음 에너지”라는 개념이 등장하였습니다.
세월이 지나면서 양자 물리학 이론은 상대성 이론과 部分的으로 合致게 되었는데 이렇게 해서 태어난 학문이 量子電氣役學(QED)인데, 이는 양자장(量子場)을 설명하는 이론입니다. 相對性 理論에서 光子(photon)가 장(場)을 갖는다고 했는데 光子가 장(場)을 갖는다면 素粒子도 장(場)을 갖게 된다는 生覺은 自然스러운 歸結입니다. 그래서 各 種의 素粒子는 固有의 장(場)이 있다고 生覺하게 되었습니다. 이것이 量子場 理論(quantum field theory)입니다. 여기서 量子場은 空間의 어디에나 存在하는 連續的인 媒體를 말합니다.
그러므로 素粒子란 그 量子場의 局部的인 凝結에 불과한 것입니다.
그래서 素粒子란 왔다가 가버림으로써 個體의 特性이 喪失되고 바닥의 場 卽, 量子場으로 融合됩니다.
그러니까 基盤이 되는 장(場)이 唯一한 實在가 되는 셈입니다.
이렇게 보면 存在는 一時的인 것이요 幻像的인 것으로 보입니다.
이상과 같은 量子場 理論에 의하면 물은 눈에 보이는 物質的 存在와 눈에 보이지 않는 非物質的 存在인 “에너지장(場)”이라는 二重 構造로 되어 있는 셈입니다. 物理學에서는 이 눈에 보이지 않는 “에너지장”의 존재를 다른 말로 “양자 결맞음(quantum coherence)이 존재한다”고 표현합니다.
이탈리 밀라노 핵물리학연구소의 줄리아노 프레파라타(Giuliano Preparata)와 에밀리오 델 주디체(Emilio Del Giudice)는 물 분자는 레이저처럼 同調性 領域(coherent domain)이 存在함을 입증하였고,
또한 일본 오카야마에 있는 노트르담 세이신 대학의 정보과학연구소의 물리학자 야스에 구니오도
물 분자가 결맞는 光子로 組織하는 能力이 있음을 발견하고
이런 현상을 超輻射(superradiance)라고 불렀습니다.
앞에서 언급한 바 있는 미국의 양자생물학자 글렌 라인은 물을 양자 물리학적 측면에서 많이 연구를 하였습니다. 글렌 라인에 의하면 물을 양자 물리학적으로 연구할 수 있는 測定 裝置로는 적외선 분광분석기,
라만(Raman) 분광분석기, 자외선 분광분석기 및 핵자기공명(NMR) 등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赤外線 分光分析器는 주로 물의 振動을, 라만(Raman) 分光分析器는 물의 振動, 回轉 및 構造를,
紫外線 分光分析器는 亞原子 水準의 電子의 變化를, 그리고 核磁氣共鳴은 分子의 構造 變化를 觀察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라만 분광분석에 의하면, “波動 情報”를 傳射한 경우, 물의 構造에서는 變化를 觀察할 수 없었으나 물의 振動에 影響을 미친다고 하였고, 이때 “波動 情報”를 傳射한 물은 同種療法의 帶域과 一致하지 않았으며, “波動 情報”를 傳射한 물은 985 cm-1 에서 예리한 피크가 관찰된다고 하였습니다.
紫外線 分光分析器에 의하면, 대조군(파동 정보를 전사하지 않은 보통물)에서는 186nm, 196nm 그리고 210nm에서 피크를 보이는데, 물에 一般 電磁氣場을 照射하면 대조군과 동일한 피크를 보이면서 186nm
帶域이 더 증가한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波動 情報”를 傳射하면 186nm, 196nm 그리고 210nm 피크가
더 크게 증가할 뿐만 아니라 350nm 이상의 帶域에서 피크가 連續된다고 하였습니다.
우리는 아직도 물의 神秘性에 對하여 왈가왈부하고 있는데 외국에서는 이미 물이 記憶하는 신비성을 認定하고, 이의 原理를 응용한 商品이 市中에 나오게 되었습니다.
다시 말하면, 人體의 健康한 情報를 물에 傳射하여 시중에서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면, 미국 일리노이주 성 프란체스빌(St. Francisville)의 이엘에프 인터내이션 사(ELF Internation) 및 미국 캘리포니아주 다이나믹 엔지니어링 회사 등입니다.
우리도 이제는 물을 “治療 藥劑”로서의 槪念으로 認識할 必要가 있다고 生覺합니다.
그리고 물에 관한 量子 物理學 槪念을 擴大한다면, 分子 뿐만 아니라, 分子로 구성된 細胞도,
細胞로 구성된 組織도, 조직으로 구성된 藏器도 各各 固有의 에너지場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이러한 개념들을 가지고 현대의학에 접근한다면
현대의학의 지평을 보다 넓게 깊게 擴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출처 : [기타] 블로그 집필 - N코드's ßlog 자유의지 가동중
@ 한글과 말씀
빛도 말씀(A Word/音流/振動)입니다.
하나님께서 말씀으로 빛이 있게하셨기 때문입니다.
빛이 波動의 性質과 粒子의 性質을 同時에 가지고 있다는 事實을 배웠을 것입니다.
말씀이 그와 같이 빛의 에너지波動 性質과 粒子의 性質이 있게하십니다.
言語의 定義가 무척 複雜하지만 제 나름대로 定義를 내려보았습니다.
言語란 自然(하늘,땅,사람)의 情報(意味)를 現實的(敎育的/經驗的/體驗的) 必要性에 依하여
나타난 것(發音,文字) 이라고 하겠습니다.
다른 言語를 例로 들기 前에 한글에 注目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글은 自然의 情報와 나타낸 貌樣과 뜻과 發音이 同一한 言語 입니다.
卽, 우리 固有의 發音을 三材(天:圓 ㅇ /地 :方 ㅁ /人:角 △)에 따라 表示한 訓民正音은
天地 自然과 사람의 일(事)을 나타내는 글자들의 羅列로
그 일(事) 自體를 表示하는 놀라운 프로그래밍(programing) 言語입니다.
매우 놀라운 일입니다.
우리 韓民族의 固有 發音이 하느님의 言語인 것입니다.
이 얼마나 놀라운 일입니까?
天地自然을 우리 말과 글로 表現함에 아무런 異質感이 없는 것입니다.
그 놀라운 말씀의 體係를 보시기 바랍니다.
初聲에 하늘의 뜻(意志)을 세우고,
中聲에 땅의 恩惠를 더하여,
終聲에 사람의 行함으로 結實하는 體係입니다.
흔히, 사람을 하늘과 땅의 마음을 表現하는 그릇으로 生覺합니다.
그 사람이 天地自然을 表현함에 있어서 그 말과 글과 뜻이 相通한다는 意味가 무엇일까요?
바로 靈魂의 證據가 아닐까요?
하느님이 우리와 함께하시는 證據입니다.
天- 地- 人 三神一體로 이 宇宙가 存在한다
하늘 땅이 사람 속에서 三神一體 하나로 合一되어 있다.
사람이 하늘님이고 땅님이다. 즉, 宇宙의 主人公이다
'자기계발과 마음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신의 아이들은- - - 칼지브란 (0) | 2012.11.11 |
---|---|
데이비드 봄(David Bohm)의 量子理論과 超量子場 (0) | 2012.11.10 |
운명을 바꾸는 참된 수행법 (0) | 2012.11.09 |
[스크랩] [경향포토]안철수 `평화와 공동번영의 한반도, 세계로 도약하는 선진외교 구상` (0) | 2012.11.08 |
즐거운 마음으로 인생을 살아가라 (0) | 2012.1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