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철스님의 주례사 [금고옥조]입니

[스크랩] 의식은 파동이다 -

장백산-1 2010. 12. 15. 23:56

 

 

 외부 세계는 시간과 공간의 특정 지점에서

당신의 모습을 비추는 거울이다.
 
자신의 의식 상태를 알고 싶다면,
단지 주변을 둘러보면서 자신에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보라.
집단의 의식 상태를 알고 싶다면,
단지 세상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둘러보라.


 

의식은 파동으로 존재한다.

 

모든 것이 파동이며,

의식은 다양한 주파수를 지닌 파동으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그 의식이 우주의 모든 형태와 현상을 일으킨다.

인간 존재는 의식적인 에너지장이며,

우주의 다른 것들과 조화를 이루며 존재한다.

당신이 주변 세계를 바꾸고 싶다면,

자신의 파동이 가진 성격을 바꾸기만 하면 된다.

자신의 파동을 바꾸면 당신 주변에 있는 파동의 성격도 바뀐다.

 

당신 삶에서 만나는 상황과 사건과 관계들은

당신의 의식 상태를 반영한다.

세상은 거울이다.

 

                                                                 디팩 초프라

 

 

 

 

출처 : 함박세상
글쓴이 : 제창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