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과 마음공부

나는 누구인가? - - 광덕스님

장백산-1 2013. 8. 24. 17:26

 

 

 

[광덕스님] 나는 누구인가 |     참 선 화 두
참마음 | | 조회 3 |추천 1 | 2013.08.24. 16:15 http://cafe.daum.net/pokyodang/4a4m/3329


          
          # 나는 누구인가
                                   / 광덕스님
           
          나는 육체이거나 
          물질의 연장이 아니다
          나는 생명이라 불성에서 왔노라
          나는 불성이요 법성의 구원자다
          나에게는 거룩한 지혜와 
          덕성과 창조능력이
          이미 갖추어져 있으니 
          나는 신성하고 존엄한 권능자로다
          언제나 거룩한 뜻으로 살고 
          그 뜻을 
          실현 할 사명으로 사노라
          나는 원래로 건강하고 억세고 
          어떠한 고난이라도 능히 이겨내며 
          높고 아름다운 꿈을 실현해 가노라
          하늘처럼 넓고 햇살처럼 밝고 
          바다처럼 넘치는 활기 
          이것이 나의 얼굴이요
          마음이로다
          이래서 언제나 
          나는 감사와 환희에 충만해 있노라
          
          
        가장 행복한 공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