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슈머,건강정보,소비자의 힘

[스크랩] 대형마트는 싸다? 편견을 버려~

장백산-1 2009. 6. 17. 21:02
뉴스: 대형마트는 싸다? 편견을 버려~
출처: 노컷뉴스 2009.06.17 09:02
출처 : 충청
글쓴이 : 노컷뉴스 원글보기
메모 :

한푼이 아쉬운 판에...

요즘 소비자주권찿기 운동이 한창이지요. 정말 현명한 소비자가 되어야 소비자가 王이되고 사회도 올바로 섭니다. 정치소비자,경제소비자,문화소비자등 다방면의 소비자가 대접받는 세상이 오고 있습니다.

이 소비자주권 찿기는 노무현 대통령께서도 시간만 나면 주창하시던 내용입니다.

만약에 여러분 소비자가 뭉쳐서 유통의 중간다단계와 광고비를 쪽빼고  난 후 품질을 높이고 대형마트의 가격수준으로 소비자멤버에게 제품을 공급하고 그 빠진 거품중에서 약 35%를 현찰로 Cash-back 해주는

시스템이 있다면  여러분 소비자께서는 알아보실 의향이 있으십니까? 예를 들어 집 가까운 슈퍼에서

\1,300-원 하는 치약을 회원들에게는 \1,000-원에 주고 그의 35%인 \350원을 여러분 소비자 통장에

돌려준다면 알아보시겠습니까?

이것이 앨빈 토플러가 말한 Prosumer(producer + consumer) 마케팅이라고 합니다.

21세기의 네트워크 시대에는  이 프로슈머마케팅이 소비자들의 집단화된 힘을 발휘할 것이라고 합니다.

 

관심이 있으신 소비자께서는 쪽지로 연락을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