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이승환 "野당은 간 보지 마라…표창원 동생 알아들었나?"

장백산-1 2016. 11. 14. 17:44

이승환 "野당은 간 보지 마라…표창원 동생 알아들었나?" 


기사입력 2016.11.14 15:59:40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이승환이 더불어민주당 표창원 의원에 위트 있는 충고를 던졌다. 이승환은 지난 12일 ‘최순실 게이트’ 

관련 박근혜 대통령 퇴진을 요구하는 주말 촛불집회 ‘하야 hey 콘서트’에 서 “앞에 낯익은 표창원 동생

께서 와 계신다”며 “내가 쓴소리 한 말씀 드려야할 것 같다. 


야당 정치인 여러분, 제가 하고 싶어서 자발적으로 도움 되는 일을 하고 있다. 혹시나 제가 정치인들 

편인 것 같아서 저를 좋아하시 는 것 같은데 좋아하지 마시라”고 했다. 이승환은 “저는 시민들 편이지 

정치인 편은 아니다. 저는 노래하는 가수고 국민들 편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말 씀드린다”며 


“야당 정치인 여러분 지금이라도 재지 마시고, 간 보지 마시고 국민들의 뜻에 따를 것을 간곡히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승환은 “표창원 동생 잘 알아들었나?”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