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과 마음공부

십종보현행원 十種 普賢行願

장백산-1 2016. 10. 15. 20:41

십종보현행원 十種 普賢行願 

http://blog.naver.com/7070zamiwon/220825051188

<普賢行者 誓願 / 十種 普賢行願>


無限無量無邊 廣大無碍하신 淸淨하신 法身佛의 功德으로 全宇宙 一切 時空 萬有 모든 세계들을 이끌어 

유지시키시며, 諸佛聖靈의 大乘 大菩薩의 종자를 키우시며 四生 종자의 모든 衆生들을 크신 대자비심으

로 가엷이 여기사 예지와 지혜로 성숙한 大自由의 길로 항상 인도하시오니 항상 감사드리나이다.


無限無邊 廣大無碍한 淸淨하신 法身佛의 功德으로 햇살처럼 四生 종자의 모든 衆生들을 평등히 비춰 주

시는 永遠不變하신 眞理의 太陽이시여, 나의 靈魂 나의 마음 나의 부모 조상 형제들과 모든 국가 민족과 

全宇宙 一切 時空 萬有 世界 天地人 衆生들을 眞理의 宇宙聖靈의 無限하신 大慈悲心의 淸淨 功德으로 안

과 밖 구분없이 감싸안고 있나이다. 온 중생 온 세계 宇宙 天地의 大自然은 宇宙聖靈의 자비롭고 크나크

신 恩惠와 宇宙眞理의 大聖靈의 大慈大悲하신 誓願으로 감싸여 있고 眞理의 청정 功德으로 충만하게 가

득 차 있나이다. 


나의 靈魂 精神 마음 육신은 본래 永遠不壞의 金剛粒子 속에 본래 항상 充滿해 있습니다. 全知全能 無所

不在하신 宇宙聖靈, 宇宙大光明의 거룩하신 은혜와 자비로운 사랑은 내 生命의 金剛粒子 속에 우리 국토

와 온 세계에 가득 차 있나이다. 온 세계 모든 중생들이 眞理의 宇宙聖靈의 은혜로운 功德으로 태어났으며 

그 은혜로운 功德을 받아 쓰며 생활하고 있나이다. 그 중 人間은 특별한 축복을 받은 생명체이며 곧 나는 

거룩한 使命을 안고 이순간 거룩하고 영원한 眞理의 참生命을 이루고자 하나이다. 이 거룩하고 영원한 

眞理의 참생명의 삶으로써 한량없는 眞理의 새로운 창조가 열리는 것을 굳게 믿나이다.


十種普賢行願은 宇宙聖靈 全宇宙父母聖靈의 無量功德을 나의 靈魂 나의 마음 나의 不生不滅의 삶 속에서 

發現하는 최상의 지혜행이며 나의 生命 속에서부터 구현되는 宇宙聖靈의 無量無限無邊의 眞理의 광명공덕 

세계 국토를 이루어 가는 나의 참생명의 열쇠이며, 나의 靈魂 나의 생명의 不生不滅의 무한한 金剛입자에 

가득 차 있는 宇宙聖靈의 永遠하고 完全한 無限 功德과 無限 智慧와 無限한 權能과 無限한 能力을 發現시

키는 나의 宇宙眞理의 참생명의 숨결이며 심장의 박동입니다. 


普賢十種行願은 나의 생명의 誓願이며 나의 삶의 目的이며 존재의 근본 숨결이며 나의 생명의 심장의 박

동이 됩니다. 이제 나의 생명은 全宇宙父母聖靈의 宇宙聖靈의 永遠하고 完全한 無限無量無邊한 자혜와 

능력을 발현하며 살아 갑니다. 宇宙 海印의 永遠하고 完全한 宇宙生命 宇宙意識 宇宙마음의 廣大無碍無邊

무한 무량한 福德의 무한한 지혜와 능력이 내 생명에 가득 부어 充滿해 집니다. 이제 나의 生命과 意識의 

모든 波動이 十種普賢行願인 까닭에 나의 生命이 本來 永遠하고 無限해서 不生不滅이듯이 내 생명의 十種

普賢行願도 永遠하고 無限해서 不生不滅합니다.


첫째는 모든 부처님께 공경 예배하는 것이요,

둘째는 모든 부처님을 찬탄하는 것이요,

셋째는 모든 부처님께 널리 공양하는 것이요,

넷째는 일체 업장을 참회하는 것이요,

다섯째는 남이 짓는 공덕을 함께 기뻐하는 것이요,

여섯째는 모든 부처님께 설법하여 주시기를 청하는 것이요,

일곱째는 모든 부처님께 이 세상에 오래 계시기를 청하는 것이요,

여덟째는 항상 모든 부처님을 따라 배우는 것이요,

아홉째는 항상 중생의 근기를 따라서 수순하는 것이요,

열째는 지은 바 모든 공덕을 일체중생에 널리 회향하는 것이다,


虛空界가 다하고 衆生界가 다하고 중생의 業이 다하고 중생의 煩惱 妄想 分別이 다 하더라도 나의 생명인 

普賢行願은 무한히 다함이 없나이다. 나의 普賢行願의 誓願은 나의 영원한 생명의 노래이며 삶의 목적이

며 나의 생명의 숨결이며 심장의 박동이며 나의 生覺과 意識의 波動이며 생명의 기쁨이며 나의 생명의 영

이며 위덕(威德)이며 大慈悲心의 光輝가 되나니 보현행원으로 無上佛智 일체 宗知의 全知全能全行者를 

이루겠나이다. 보현행원으로 일체 중생을 위한 極樂淨土를 이루겠나이다.


全宇宙 一切 時空 萬有의 본래 항상 不動寂滅하신 完全하고 永遠한 虛空金剛 無念無相 不生不滅 金剛不壞

하신 眞理의 宇宙聖靈(Invisible Universal ISpirit)이시여 나의 보현행원의 이 誓願을 증명하여 주소서.


眞命序言 : 全宇宙 일체 時空 萬有 세계의 일체 形相을 여의고 일체 時空 三界를 초월하여 벗어나 텅 빈 虛空

金剛 無念 無相 不生不滅 不垢不淨 不增不減 無始無終하신 본래 항상 不動寂滅하신 如來 부처님(Nirguna 

Brahman)의 眞理의 宇宙聖靈(Invisible Cosmic Spirit)이시여 全宇宙 三世 일체 時空 萬有의 온 세계 일체 

虛空에 가득 차 있는 無限 無量 無邊 廣大無碍한 宇宙聖靈의 神靈한 공덕과 絶對不變의 全知의 光明과 

全宇宙 일체 時空 만유 中心의 全知全能 無所不在 永遠하고 完全하신 무한한 하늘들의 하늘이시며 모든 

깊음 중의 깊음이신 全宇宙 일체 時空세계 天地人世界 萬有의 根源이시며, 全宇宙父母이신 하나님(Sagu

na Brahman) 아버지의 거룩한 자비의 自存者와 彌勒菩薩(미륵보살)의 비로차나佛, 法身 光明이 太陽의

햇살처럼 찬란한 빛의 사랑과 恩惠로 宇宙 일체 時空 萬有와 나를 안팎으로 감싸안고 있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