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민족의 뿌리 역사를 찾아서!!!

[스크랩] 세계 피라미드 주역은 한민족

장백산-1 2011. 3. 9. 12:54

한반도 고인돌양식=>집안.요서.서안지역의 피라미드=>유라시아.아메리카

 








 


한민족 인디언들이 건설한 마츄피츄


돌로 이용한 이렝이 공법으로 쌓은 ㄷ자형의 전형적인 고구려 성의 구조

고구려.인디언들의 성 축조 특징-거의 틈이 없게 꽉 맞춘 이렝이 공법

어릴적 시골의 아버지들은 돌을 이용하여 논밭이나 집둘레 담을 쌓았는데 얼마나 정교하게 잘 쌓았는지 돌쌓는 기술이 대단하다라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돌을 사각으로 깎아서 정교하게 쌓은 피라미드는 모두 적석총 양식에 속합니다. 고구려 무덤의 특징이 바로 적석총이지요. 고구려인들은 돌이 많은 산악지대에 살았기 때문에 중국침략을 방어하기 위해 성을 많이 쌓았지요. 그런데, 성 자체가 험준한 자연환경을 잘 이용하여 돌을 정교하게 깎아서 쌓은게 특징입니다. 바로 이렝이 공법이라고 하죠. 고구려의 성 축조양식이나 아메리카 잉카인들의 마츄피츄의 석조양식이 같습니다. 결국 같은 민족이라는 의미죠.

초기 이집트 피라미드 형태

피라미드는 보통 이집트 피라미드가 오래 되었을 것이라 생각하는데 그렇치 않습니다. 중국문명의 시원지로 밝혀진 요서지역의 홍산배달문명의 피라미드가 이집트 피라미드보다 1-2천년 앞섭니다. 그리고 이집트 피라미드 크기가 규모가 큰 반면 요서지역의 피라미드는 규모가 작습니다. 초기형태이기 때문에 작은 것입니다. 그리고 이 요서지역의 피라미드보다 오래된 피라미드가 백두산 지역 압록강 주변 집안지역의 피라미드입니다. 아마 신시 배달국할 때 신시는 배달국의 도읍지인데, 백두산을 중심으로 한 피라미드 도시들이였을 것입니다. 
 


중국정부에서 이 집안지역의 피라미드 문화를 여명문화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요서지역보다 백두산지역의 피라미드가 오래되었다는 것을 숨기고 있습니다. 우리가 보통 신시배달국 할 때 [신시]는 피라미드 도시를 의미합니다. 하늘에 제사지내는 제천단이죠. 그런데,한웅이 나라를 개국한 지역이 [한단고기]에 정확히 기록하고 있습니다. 바로 백산(백두산)과 흑수(흑룡강)사이 지역입니다. 곧 요서지역을 포함한 만주전체가 한웅의 배달국의 영역이였다는 의미입니다.

중국의 양심적인 고고학자들도 인정하고 있듯이 고고학적으로도 바이칼 호수지역에서 한웅의 신시배달국의 중심지였던 백두산-송화강지역 등 동북방지역으로 부계사회였던 한인의 한국문화가 전해지고 다시 동북방지역에서 요서지역으로 배달문화가 전파된 것으로 드러나고 있습니다.

피라미드 위 고인돌(집안지역)..피라미드가 고인돌양식에서 발전했음을 보여준다.

그런데, 피라미드.적석목곽분 무덤양식의 원형은 한반도남부지역의 남방식 고인돌양식이라는 사실이 중요합니다. 남방식 고인돌 양식은 시체를 땅속에 묻고 주변에 돌을 쌓은 형태입니다. 이게 북쪽으로 이동한 한반도인들에 의해 피라미드로 발전한 것입니다. 산악지대에서는 피라미드로 발전하였고, 스키타이족(흉노.훈.몽골)이 지배한 초원지원은 적석목곽분으로 발전한 것입니다. 한반도지역에도 돌로 쌓은 원시적인 피라미드 형태들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돌로 쌓은 한반도지역의 원형 피라미드


동방지역의 적석총 문화가 중동이나 서방으로 진출한 동북아시안들에 의해서 바벨탑(지구라트).이집트 피라미드로 발전한 것이니 피라미드 문명의 주역은 우리 한민족입니다. 이집트 피라미드 문명의 주역도 태양을 숭배하며 치우를 민족신으로 섬기던 동북 아시아인들입니다. 한민족에 속하는 아메리카 인디언들도 한반도인들의 고인돌문화와 장승.짚신.방아.윷놀이 등 한민족의 문화를 가지고 태양을 숭배하며 피라미드를 건설했습니다. 
 

4
0
출처 : 마음공부와 자기계발을 넘어서
글쓴이 : 변화달인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