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민족의 뿌리 역사를 찾아서!!!

마고(麻姑)란 ???

장백산-1 2011. 7. 5. 16:01

숨겨진 위대한 우리역사 - 왜곡된 우리역사 바로 세우기


마고(麻姑)란 무엇인가?


마고(麻姑)는 누구인가?
마(麻)는 어머니(엄마, 마미, 마더, 맘마)라는 뜻이고, 고(姑)는 으뜸, 오래되었다는 뜻으로

마고는 태초부터 있어온 인간과 만물의 어머니 바로 지구어머니를 뜻합니다.

 

마고(麻姑)란 무엇인가? 사람에게 Pysical Body, Energy Body, Spritual Body가 있듯이

지구의 Pysical Body는 지구의 대륙과 대양이며,

지구의 Energy Body는 지구의 생명이고 조화력이며,

지구의 Spritual Body는 지구의 대기권입니다.

지구의 Energy Body(魂)과 지구의 Spiritual Body(靈)이 바로 지구의 마음입니다.

작게는 지구의 Spritual Body를 마고라고 합니다.

크게는 이 모든 것을 포함한 지구어머니의 이름을 바로 마고 또는 마고가이아라고 합니다.

우리가 마고를 알면서 지구하고의 에너지 교류, 메시지 교류를 하게 되면 인간의 잘못된 파장들을 정화시킬 수 있습니다.마고를 통해서 우리 인류가 얻을 수 있는 가장 큰 것은 바로 지구인의 의식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동안 인류는 종교를 통해서 종교의식을 가졌으나 종교와 종교가 어울리지 못했습니다.

국민이 나라에 충성을 했으나 국가와 국가가 어울리지 못했습니다.

종교의식, 시민의식, 국민의식에서 지구의식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지구의식이 된다는 것은 곧 우주의식화 된다는 얘기와 같습니다.

그렇다면 왜 이 시대에 마고를 얘기하는 걸까요?

마고는 태초부터 우리 인류와 함께 있었으나 그 동안은 마고를 몰라도 인류의 생존에 큰 지장이 없었습니다.

종교의식과 시민의식만 가지고도 충분히 인간적인 생활이 가능했습니다. 선진국민이라고 칭송 받기에 충분했고 영적으로 성숙되었다고 말할 만 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에는 종교의식과 시민의식만 가지고는 앞으로의 인류의 역사가 과연 얼마나 존속될지 예측조차 어렵게 되었습니다. 권위 있는 학자들의 말에 의하면 인류가 환경오염, 자원개발 등에 있어 현재속도를 유지한다면 불과 25년이 지나지 않아 자멸할 것이라는 보고서를 내놓고 있습니다. 선진국들끼리 논쟁이 끊이지 않는 환경오염 대책도 자국의 경제적 이익을 위해 악용되고 있다는 것을 우리는 잘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국민들은 지구환경보다 당장의 경제적 이익을 가져다준 지도자에 열광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세계 경찰국가라고 자부하는 미국의 헌법에도 미국의 대통령은 미국의 국익을 위해 존재한다고 분명히 명시되어 있습니다.

만일 지구의 인구폭발 문제를 가지고 국가정상들이 모여 "지구의 인구가 70억이 넘어가고 있으니까 10년간 산아제한을 하자"라는 합의를 했다고 가정해 봅시다.

 

어떤 종교에서는 교리를 내세워 낙태나 피임을 반대할 것이고, 프랑스 등 대부분의 서유럽 국가 또한 반대가 만만치 않을 것입니다. 그 반대의 근원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인류의 생존보다는 자기종교의 교리가 우선이고, 지구보다는 자기 나라의 국익이 우선인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지구어머니 마고가 이 땅에 출현한 이유인 것이며, 우리가 마고운동을 하고자 하는 이유인 것입니다.

 

마고의 실체는 바로 율려(律呂)입니다.

마고는 바로 지구 그 자체이면서 지구의 마음 즉 지구어머니라고 했습니다.

그렇다면 지구의 마음은 바로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율려입니다.

율려는 마고의 실체이며, 율려는 마고의 언어입니다.

성경에는 하나님께서 태초에 말씀으로 세상을 창조하셨다고 되어 있습니다.

율려는 바로 태초의 에너지, 그러면서 그 에너지는 율동, 리듬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 속에서 음양과 삼원과 오행을 품고 있고 도레미파솔라시도가 다 있습니다. 그러한 기운이 율려 속에 있습니다.

 

그래서 율려를 터득하면 그 사람은 우주인이고 율려를 터득하면 바로 깨달은 사람입니다.

깨달았다는 정의는 바로 우주의식화 된 사람입니다.

우주의식화 된 사람이 표현할 수 있는 것은 바로 그 삶은 천지인 천지인 정신,일 수밖에 없고

그 구체적인 인간상은 바로 홍익인간입니다.

지금까지의 그 어떤 사상과 종교와 이데올로기도 인간을 궁극적으로 행복하게 하지 못했습니다.

또한, 자연(우주, 천지)와 인간을 조화시키지 못하였습니다. 많은 미래학자들이 그 철학을 찾고 있습니다.

인간과 지구, 지구와 인간의 완성, 21세기를 이끌어 갈 수 있는 철학과 사상과 원리가 바로 마고에서부터 시작되어 한민족의 사상과 정신 속에 녹아 있는 홍익인간 이화세계의 정신 속에 조용히 잠자고 있습니다.

이제 잠자고 있는 마고를 깨우지 않으시겠습니까?

지구어머니 마고를 느끼고 체험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우리가 어머니의 사랑을 보면 그 사랑이 어디에서 왔는가를 생각하게 됩니다. 어머니의 사랑이 어디에서 왔는가? 특별과외를 해서 배운 것인가? 아닙니다. 그냥 온 사랑입니다. 순수 그 자체입니다. 더 이상 가르칠 것도 없고 더 보탤 것도 없습니다. 그 사랑은 그대로 원래 완벽하여 어떻게 표현하고 빼고 할 것이 없습니다. 다듬을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지구어머니의 사랑이 여러분의 어머니로 온 겁니다. 그 어머니는 어머니로부터 이것을 상속받았습니다. 전혀 인위적인 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앞으로 이 세상을 구할 자는 바로 지구어머니의 사랑입니다. 어머니의 사랑만이 형제간의 싸움과 어리석은 행진을 멎게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여러분의 어머니의 사랑을 느끼십시오.

그리고 어머니의 사랑을 통해 지구어머니의 사랑도 같이 느끼십시오.

유난히 효(孝)에 대한 관념과 모성애가 강했던 우리 민족은 지구어머니 마고와 가장 잘 만날 수 있는 민족임을 암시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