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대통령 김두관

장연달 전 4선의원--"국내외 정보망, 김두관이 박근혜 이긴다고 분석"

장백산-1 2012. 6. 28. 13:00

 

 

 

 

노컷뉴스 노컷뉴스
장영달 "국내외 정보망, 김두관이 박근혜 이긴다고 분석"
2012-06-28 10:36 경남CBS 김효영 기자
4선의원 출신의 장영달 민주통합당 경남도당위원장이 "국내외 정보망들은 대선에서 김두관 지사가 박근혜 후보를 이길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고 말했다.

장 위원장은 27일 경남CBS <시사매거진>(진행 김동혁PD)과의 인터뷰에서 "주변 강대국 정보망과 국내 재벌의 정보망이, 박근혜가 새누리당 후보가 되면 극명하게 국민들 눈에 대비될 수 있는 후보는 김두관이라 적시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장 위원장은 "박근혜는 '공주', 김두관은 '이장'으로 대비된다"며 "왕권시대는 공주가 무소불휘의 힘을 가지지만, 민주주의 시대에는 이장이 공주를 이긴다"고 덧붙였다.

김두관 지사의 지사직 사퇴를 우려하는 목소리에 대해서는 "또 다시 새누리당에 도지사직을 빼앗길 것을 우려하지만, 올 연말에는 대통령과 도지사가 함께 경남에서 배출될 것이다"고 말했다.

장 위원장은 "대선이 가까워 질수록 경남에서 대통령과 도지사가 함께 배출될 것을 느끼게 될 것"이라며 "김두관 지사가 혼자 일 때보다 10배, 100배 경남발전을 위한 최고의 조건이 될 것"이라 강조했다.
hykim@cbs.co.kr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