地球어머니의 氣몸을 通하여 太虞儀(태우의) 桓雄이 大覺이 이루어지는 過程에 대한 啓示를 내려준다. 大覺이 이루어지는 過程의 眞實은 氣몸과 魂과 魂줄의 統合에 따라서 이루어지는 것이다. 眞空의 道를 通하여 大覺이 이루어지는 過程을 드러내서 누구나 쉽고 빠르게 大覺을 이룰 수 있는 길을 提示하는 것이다. 根源의 無의 引導로 기몸의 變化없이 대각이 이루어지는 과정이 밝혀진다. 아무런 變化없이 대각을 이루는 것은 後天時代에 누구나 얻을 수 있는 깨달음의 꽃 이다.
그 동안은 너무나 힘들게 깨달음의 과정을 거쳐왔고, 특별한 깨달음을 얻은 소수의 사람들만이 깨달음의 꽃인 대각의 경지에 도달했었다. 實際로 大覺을 이룬 사람들은 많지가 않다. 檀君時代 以前에는 많은 사람들이 大覺을 이루었으나, 그 以後에는 극수수만이 大覺의 境地를 얻었다. 그마져도 眞實이 가리워져 있어서 누가 어떤 基準으로 어떻게 大覺을 이루었는지를 알 수가 없었다.
大覺이 이루어지는 過程의 眞實을 이렇다. 기몸과 혼과 혼줄이 分離된 채로 人間의 기몸을 빌어서 根源界의 神과 神命들이 肉化를 했다. 그 眞實을 歪曲시킨 채널링의 메시지의 情報들이 넘쳐나고 있다. 人間의 기몸을 창조한 의미를 肉體에 두고 根源인 靈魂을 外面한 채널링 메시지의 情報들이 主流를 이루고 있다. 人間은 모두 根源界의 神과 神命들이다. 이런 眞實을 歪曲시켜서 채널러 자신들의 기몸의 우월성을 강조하고, 人類의 기몸의 中性子 에너지를 빼앗기 위하여 狡妙하게 위장된 情報를 내려주고 있다. 인간의 기몸을 창조한 진실들도 사실이 아니다. 모두 조작된 것들이다. 니비루 아눈나키들에 의하여 造作된 것이다. 조만간 그 眞實을 밝힌다.
기몸과 혼과 혼줄로 分離된 채로 인간의 기몸을 입고 肉化한 인생을 사는 것이 삶이다. 삶을 통하여 全次元界의 問題를 解決하고자 내려온 것이다. 地球人類로서 삶을 사는 것은 全切宇宙의 次元界의 뜻을 받아들어서 問題를 해결하고자 인간의 기몸을 빌어서 肉化해서 인생과 삶을 살게 되고, 삶속에서 使命과 魂의 完成을 이루는 目標로서, 三百億年間 기몸과 혼을 修證한 삶을 살았다. 기몸과 혼이 分離된 채로 三百億年間의 삶을 살아온 것이다. 三百億年이라는 시간은 絶對界의 基準으로 본 시간의 관점이다. 홀로그램 宇宙의 觀点으로 본 삼백억년은, 처음부터 끝까지의 時間과 空間을 말하는 것이다. 홀로그램 宇宙가 創造된지 三百億年 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는 의미다. 삼백억년 동안 수많은 變化의 構와 造가 움직였다. 變化속에서 構造가 바뀌고 시간과 공간도 바뀌었다는 의미다.
時間과 空間은 수시로 變化 하고 있다. 지구위의 생명체들의 意識水準에 따라서 시간과 공간의 수치와 측정의 임계치들이 바뀐다. 홀로그램 우주의 바탕인 大數의 벽이 시공간으로 표출되고 있고, 시공간의 뿌리는 숫자의 有限元素에 있다. 숫자의 비밀속에 홀로그램의 우주가 갖혀있는 것이다. 카발라의 學文體係는 숫자의 秘密을 풀어서 기몸과 혼의 秘密을 푸는 학문이다. 그 학문을 不道德하게 活用하는 아눈나키들이 地球人類의 기몸과 혼이 統合되지 못하도록 숫자의 비밀을 가렸다.
大數의 壁의 비밀속에 永生과 完成의 비밀이 있다. 기몸과 혼을 하나로 統合하는 방법이 그속에 묻혀 있다. 松果體의 秘密도 가려졌다. 腦속에 신성과 통하는 통로인 松果體를 닫아 버리도록 誘導한 것이다.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서 人類의 腦속에 松果體가 닫희도록 情報를 歪曲시켜서 造作한 것이다. 松果體를 열어서 神性과 統合을 해야 한다. 神性의 情報를 活用해서 쉽고 빠르게 解脫을 해서 靈魂의 完成을 이루고, 千年王國과 超宇宙로 올라가서 새로운 歷史를 써야 한다.
기몸과 혼이 分離된 채로 三百億年 동안 修證을 했고, 다시 氣몸과 魂을 統合해서 새로운 次元界로 올라갈 수 있는 기몸을 얻는 것이 大覺의 秘密이다. 큰 깨달음(大覺)은 새로운 기몸과 혼을 얻는 것을 말한다. 解脫을 해서 靈魂이 完成되면 새로운 魂과 氣몸을 얻게 된다. 이를 " 新人類 " 라고 부르고 " 새로운 生命體 " 라고 한다. 새로운 宇宙를 품고 있는 새로운 生命이 되는 것이다. 기몸안에 超宇宙로 들어가는 길이 존재한다. 無極의 宇宙로 들어가는 通路가 되는 것이 " 解脫과 天化 " 를 하는 것이다. 新人類로서 새로운 生命이 되어서 초우주로 들어가는 통로가 되는 것이다. 大覺을 통하여 초우주의 創造主가 되는 것이다. 새로운 生命體는 초우주의 創造主를 말한다.
기몸과 혼을 혼줄속에서 統合해서 天符經속의 " 일의 자리 " 로 올라가는 것이다. 天符經속의 '일의 자리'가 千年王國과 超宇宙다. 弘益人間 理化世界를 말하는 것이다. 기몸과 혼으로 分離된 생명체로 내려와 삼백억년 동안 수증을 해서, 實體의 魂과 良心이 氣몸을 얻어서 '하나'로 統合된 大覺을 이루고, 해탈과 천화를 통하여 新人類 創造主가 되는 것이다. 十天無極宇宙의 가장 높은 자리의 創造主가 되는 것이다. 그것은 '다리랑의 길'을 가게 되는 것이다. 本太陽의 氣몸을 가지고 靈魂의 껍질을 벗고 太陽과 虛空이 되어서 " 根源의 길 " 을 가는 것이다. '다리랑의 길'이 人間의 기몸을 통하여 갈 수 있는 마지막의 자리다. 宇宙의 끝이자 窮極의 자리다.
大覺을 이루기 위하여 氣몸과 魂의 統合을 이루어야 한다. 시공간의 홀로그래픽의 象과 숫자의 秘密의 코드를 풀어야 大覺이 이루어진다. 시공간 홀로그래픽의 象속에 숫자의 비밀이 숨어 있고, 大數의 코드로서 존재를 하고 있다. 氣몸과 魂과 魂줄을 分離시키는 매트릭스의 時空間으로서 存在를 하는 것이다. 홀로그래픽의 象은 復製를 通하여 擴張된다. 自身의 기몸속의 깨달음을 통하여 無限하게 복제할 수 있는 眞象을 가지고 있다. 그 "眞象의 主體" 를 " 魂 " 이라고 한다. 홀로그래픽의 상을 깨달음을 통하여 無限하게 복제할 수 있다. 자신의 기몸의 眞象을 통하여 假象을 무한하게 복제 하는 것이다. 이를 無限元素로서 有限元素의 기몸을 무한하게 복제하는 " 永生의 秘密 " 이라고 한다. 靈과 魂이 짝을 이루어 無限復製를 通하여 時空間의 宇宙에서 超越의 氣몸을 얻어서 永生을 하는 것이다. 이것이 " 大覺의 秘密 " 이다. 큰 깨달음을 얻어서 無限한 氣몸속에서 永生을 하는 것이다.
大覺의 秘密속에는 기몸과 혼을 하나로 統合하는 方法이 들어 있다. 永生을 얻기 위하여 有限元素로 이루어진 기몸을 버리고 無限元素로 이루어진 기몸을 받는 것이다. 무한원소로 이루어진 기몸을 " 초월의 기몸 " 이라고 한다. 초월의 기몸속에 유한원소로 이루어진 기몸이 존재한다. 유한의 알맹이에 무한의 껍질을 씌워서 초월의 기몸을 얻는 것이다. 유한원소로 된 기몸속에 " 眞氣體 " 가 만들어져서 무한원소의 껍데기와 統合을 이루고 초월의 기몸으로 거듭나는 것이다.
유한원소로 된 기몸안에서 眞氣體가 만들어지는 것을 " 寶林 " 이라고 한다. 기몸이 성숙되고 혼이 숙성되면 統合을 이루기 위한 보림이 始作된다. 보림은 功完과 功德을 쌓는 것을 말한다. 기몸과 혼을 하나로 통합하기 위하여 보림이 시작되고 공완과 공덕을 쌓기 위한 길이 시작된다. 기몸과 혼이 스스로 통합될 조건을 만들어서 보림을 시작하게 된다. 보림과정은 " 스승의 길 " 이다. 기몸과 혼을 統合하기 위하여 스스로 길을 가는데,공완과 공덕을 쌓기 위하여 스승의 길을 가는 것을 만들게 된다. 스승의 길 부터 宇宙의 腦와 連結이 된다. 이를 " 天眼通 " 이 열리는 것이라고 한다.
宇宙의 腦속에 아카식레코드의 房속에 있는 모든 情報를 열람하고 활용할 수 있는 것이다. 地球人類만이 우주의 뇌속의 아카식레코드의 방에 접속을 할 수가 있다. 이는 十次元계 별의 生命體 부터 資格이 주어진다. 眞空의 道와 아리랑과 쓰리랑과 다리랑의 길을 通하여, 십일차원계와 십이차원계과 십삼차원계의 宇宙의 生命體로 거듭나는 것이 新人類의 秘密이다. 그 동안 地球가 삼차원의 행성이라고 알고 있으나 實際로는 十次元界의 行星이다.
地球는 中性子의 별이다. 깨달음의 별이다. 지구인류의 無知가 삼차원계로 束縛되도록 만들었지만 십차원계의 별이다. 全次元계의 포탈의 門을 가지고 있는 지구와 지구인류는 中性子의 별로서 十次元界의 별이다. 홀로그램 宇宙에서 唯一하게 地球만이 십차원계의 별이다. 나머지는 白色倭星으로서 九次元界 以下의 별이다.
地球라는 것은 太陽이라는 것과 같은 것이다. 天地父母로서 地球와 太陽은 같은 氣몸을 共有하고 있다. 지구안에 태양이 있고, 태양안에 지구가 있다. 지구와 태양은 하나의 기몸을 가지고 無限한 生命들을 잉태하고 키우고 完成시킨다. 有限元素로 만들어진 기몸을 無限元素를 가진 永遠한 生命體로 키워서 完成시킨다. 宇宙와 人間과 神과 神命과 根源이 地球와 太陽과 人間속의 生命體를 通하여 기몸을 擴張시켜서 우주와 인간과 신과 신명과 근원을 完成시킨다. 根源의 꿈을 實現하는 것이다. 이를 " 韓民族救援 프로젝트의 꿈 " 이라고 부른다.
大覺의 過程은 眞氣體를 通하여 이루어진다. 眞氣體는 홀로그래픽의 상과 숫자의 비밀을 감싸안아서 풀 수 있는 超越의 氣몸을 말한다. 眞氣體가 내려와서 超越의 氣몸으로서 發現되는 것이다. 地球어머니가 眞氣體를 내려주는데 혼과 기몸의 自在律과 調和力의 密度가 頂点이 되었을 때 내려준다. 자재율과 조화력의 밀도는 기몸과 혼의 成熟度와 熟成度에 따라서 評價 되어진다. 頂点의 밀도가 되는 基準은 성숙과 숙성의 밀도가 최대한의 밀도가 되는데, 각각 94% 와 96% 가 되는 기준이다. 거의 100%에 가까운 密度다.
자재율과 조화력의 밀도가 頂点에 이르기 위해서는 性通 功完의 밀도가 온전해져야 한다. 성통과 공완의 밀도는 기몸과 혼의 성숙과 숙성도의 바탕이 된다. 平所 生活속에서 眞實되고 良心的이고 義로운 마음과 惻隱之心을 가지고 살게 되면, 성통공완의 밀도가 높아지고 자재율과 조화력의 밀도가 頂点의 자리로 올라가게 된다. 身分의 高下와 職業의 貴賤은 자재율과 조화력의 밀도를 높이는 것과는 전혀 關係가 없다. 자신이 주어진 환경과 신분속에서 眞實되고 良心的이며 義로운 마음과 惻隱之心으로 生活을 하게 되면 氣몸과 魂이 하나로 統合된다. 이것을 旣存의 宗敎와 思想과 權力者들과 指導者들이 支配構造를 무너트리지 않으려고 歪曲시켰다. 特定한 方法으로 特定한 길을 따라서 豫備를 해야 깨달음을 얻어서 靈魂을 完成할 수 있다고 歪曲시켰다.
" 特히 外界에서 내려오는 채널링 메세지들속의 情報들이 가장 큰 害惡을 끼쳤다."
靈的인 進步가 깨달음의 實體라고 歪曲시킨 情報를 계속해서 내려보냄으로서 人類의 腦속에 깨달음의 幻想을 심었다. 자신의 기몸과 혼을 否定하게 하고 情報속의 사탕발림의 情報코팅의 눈가림의 진실을 쫏게 만들어서 기몸과 혼의 感覺을 잊도록 만들었다. "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혼과 기몸을 否定하고 生覺속의 虛像이 自身의 實體인 줄 알고 있다." 그런 사람들은 주위 사람들 까지 洗腦시키고 있다. 自身이 무엇을 하는지도 모르는 存在狀態인데도, 자신의 깨달음이 어느 정도의 수준에 올랐다고 錯覺을 하고 있다. 깨달음과 完成을 하나로 보는 관점은 지극히 어리석은 관점이다. 깨달음은 虛像의 관점이고, 완성은 眞像의 관점이다. 깨달음과 完成의 境界가 모호해서 自身도 모르게 實體를 歪曲시킨다.
"스스로가 기몸과 혼이 어떤 存在狀態인지를 正確하게 알지 못하면 情報를 歪曲시켜서 供給을 하는 通路가 된다."
實體로서의 삶을 살아야 한다. 自身의 기몸과 혼이 實體로서 드러나 있다. " 靈과 魂" 이 " 기몸과 혼과 혼줄" 로서 드러나 있는 것이다.
지금까지 靈과 魂의 意味가 歪曲되어 있다. 眞實은 靈과 魂이 아니다. 기몸과 혼과 혼줄로서 드러나 있는 實體는 " 神性의 生命體 " 다.
靈魂이라고 할 때는 有限의 生命體로 추락을 하게 된다. " 神性의 生命體가 사람이다." 오히려 靈魂보다 '사람'이라는 용어가 眞實에 가깝다. 靈魂은 普遍的인 단어가 되었지만 그 의미는 歪曲되어 있다.
영혼보다는 '사람' 또는 '神性의 生命體'로 부로는 것이 眞實에 가까운 것이다. 神性의 生命體를 줄여서 " 神性 " 이라고 부른다. " 神性과 사람은 같은 말이다. " 神性이 드러나서 사람이 되는 것이다.
靈魂이 드러나면 鬼神이 된다. 靈魂이라는 말뜻속과 같은 의미의 답은 鬼神이다. 靈魂이 完成되지 못하면 鬼神으로 남게 된다. 우리말에 " 귀신 씨나락 까먹는 소리 하지마라. " 라는 말이 있다. 그 뜻은 靈魂이 完成되지 못하면 스스로 빙의령의 鬼神이 되어서, 自身의 意志와 相關없는 生覺과 말을 하게 된다는 眞實이 들어가 있는 말의 의미다. 鬼神의 情報體가 살아서 實體의 情報體를 否定하고 덮으려는 行動을 한다는 의미다.
" 채널링 메세지의 病弊는 너무나 크다. " 자신의 기몸과 혼의 眞實을 사탕발림의 情報로서 否定을 하게 만드는 性倒錯의 情報體와 無氣空三毒의 情報體가 메세지의 中心에 붙어 있다. 自身도 모르게 利己的이고 否定的인 사람으로 轉落을 하게 된다. 氣몸과 魂의 眞實을 否定하면 길이 없다.
|
'자기계발과 마음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의 의미 - -우학스님 (0) | 2013.06.23 |
---|---|
[스크랩] 니코스 카잔차키스, 『영국 기행』 중에서 (0) | 2013.06.22 |
[스크랩] 내면의 아름다움 (0) | 2013.06.22 |
[스크랩] 행이 없으면 화엄법계를 보지 못한다. (0) | 2013.06.22 |
[스크랩] 인간의 아름다움은 어디에 있을까 (0) | 2013.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