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과 마음공부

2012년 12월 21일 이후 새로운 세상의 차원으로 상승해 간다

장백산-1 2012. 12. 14. 19:58

 

 

 

2012년 12월 21일 以後 새로운 世上의 次元으로 上昇해 간다.

 

|카페지기 깨달음, 의식상승 동영상 강의 게시판

깨달음 창조자 | 조회 246 |추천 2 |2012.12.14. 04:50 http://cafe.daum.net/youthface/X4fx/251 

 

 

2012년 12월 21일이 7일정도 남아있는 現 시점에 마야인들이 말한 雙魚宮 時代의 끝자락에 와있다.

그리고 地球는 2013년 寶甁宮(보병궁) 時代의 새주기로 들어갈 것은 100프로 自明한 事實이다.

 

카페지기 비록 독타로 자판을 두드려 글을 쓰지만 6千名의 회원님들을 生覺하면 어깨가 아픈건 핑계가

될것이다. 하여 깨창이 깨닫고 바라보는 宇宙의 眞實을 믿던 않믿던 상관없이 밝혀 보도록 합니다.

 

地球의 磁氣場 싸이클 卽, 슈만共鳴 周波數가 수백년간 7.8헤르츠에서 現在는 12헤르츠를 넘어서

조만간 13헤르츠에 到達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지구 싸이클이 올라가는 것은 銀河赤道 平面으로 부터

오는 銀河周波數가 우리 太陽界로 流入되면서 싸이클은 올라간다.

 

地球 內部 存在하는 빛의 粒子들은 더 빠르게 振動하며 새로운 次元의 空間으로 變形되고 있습니다.

地球 및 3次元 物理的 構造의 生命과 物質새로운 空間의 次元上昇을 이루어가는 過程에서

점점 늘어나는 火山 爆發, 地振들이 생겨납니다. 이러한 一聯의 災難들은

地球 에너지의 構造더 높은 次元의 지구 에너지 구조로 바뀌는 過程에서 불가불의 상황입니다.

 

宇宙에는 수 많은 次元의 에너지 空間 構造物이 있습니다. 수 많은 次元의 空間 構造物 크기를 結晶짓는 것은 빛의 粒子가 重疊될 때 에너지의 重疊 作用이 서로 다르게 되므로 수 많은 次元이 생겨납니다.

(에너지 중첩重疊 作用 : 빛 에너지와 빛의 멀고 좁음에 따라서 생기는 모양새를 말한다.)

 

地球라는 3次元 世界의 物理的 空間構造는, 同一 振動率을 가진 物體끼리만 서로 感應하고 作用합니다.

4차원 5차원.... 다른 차원도 마찬가지로 同一한 周波數에서 共鳴되어 지는것은 조금만 생각해 보면

누구나 알 수 있지요.

 

그러나 지금은 地球의 物理的 空間構造를 이루는 에너지의 周波數가 올라가면서 同時에 地球의 歲差運도 바뀌어 23.5度 기울어 있는 地軸의 기울기도 變化되었다고 합니다. 歲差 運動時 72年마다 1度씩 12黃道帶를 基準으로 (역행)늘여지면서 12黃道帶 1년의 週期인 25,920年이 나옵니다.

하지만 地軸의 正立과 歲差運動의 變化로 現在를 基準으로 보면 2萬年도 안될 것입니다.

 

地球 磁氣場의 變化는 物理的인 地球 環境 變化에 큰 事件을 만들어 내는데

時間이 흐르고 13헤르츠에 到達할때는 엄청난 크기의 地球 大變化를 일으키리라 보여지기 때문입니다.

 

地球磁氣場과 地球에 사는 모든 生命은 周波數의 連結 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과학자들의 연구에 따르면 철새들도 地球磁氣場의 흐름에 反應해 活動하며, 바다의 魚類도 물론이고

人間 動植物의 意識의 周波數도 地球 磁氣場 周波數와 連動되어 活動한다고 합니다.

지구자기장의 變化로 철새들이 길을 잃고 있습니다.

어류도 바다 생태계의 變化로 길을 잃고 떼를지어 자살하거나 엄청나게 개체수가 줄고 있습니다.

사람은 記憶의 傷失이 빨라지고 대신에 右腦의 想像力과 創作力은 더 커지고 있습니다.

 

1012年 12月 22日 과연 어떤 일(事) 일어날까요...?

宇宙란 時間과 空間과 人間을 합친 것을 宇宙라 합니다. 그러나 時間과 空間은 人間의 마음(生覺/意識)

任意的으로 存在한다고 믿는 虛想일 뿐 實在하는건 아니죠. 그렇다고 없다라고 할 수도 없습니다.

우리는 무엇이 '있다'고 말 합니다. 그러면 '있다'는 것이 무엇인가요...'있다라서'를 줄여 '있다'고 합니다.

다시 말하면 '있다'는 '있다라서 일어나는 現狀''있다'로 줄여 부르는 단어입니다.

 

時間은 空間과 空間의 振動率인 周波水 波動 크기에 比例해 時間이 生겨납니다.

空間안에 時間이 中立的으로 存在다고도 볼 수 있으므로

空間 構造物을 만드는 創造主의 法則을 살펴보며  地球의 未來를 추측하고 豫測해 보렵니다.

 

게시물 위의 글로 돌아가면 지구 자기장 周波數가 12헤르츠를 넘어서면서

地球의 環境的 變化를 만들어낸다고 하였습니다.

지구의 자기장이 13 헤르츠를 넘어 제로 포인트를 이루면 에너지 密度의 根源이 되는 純粹한

物理的인 空間 構造物안에 새로운 차원의 공간 구조물을 만들어 주면서

地球는 高振動의 次元으로  變해가게 됩니다.

 

태양계는 은하적도 평면에 도달했고 은하 중심의 주파수는 더욱 빠르게 지구로 유입되며 급진적으로

지구의 물리적 구조를 바꾸어가고 있습니다. 宇宙 根源에 가까운 에너지가 地球에 流入될수록

지구안에 흐르는 二元性  兩極 에너지는 점점 消失되어 가고

多次元的인 統合의 創造 에너지가 代替해서 들어오게 됩니다.

 

지금은 二元性의 意識에너지가 消失되는 가운데 最高의 頂點을 찍는 極端的인 地點의 崩壞의 時間帶입니다. 극단적인 붕괴의 시간이란 전쟁, 전염병, 대지진, 各種 三災 八難이 일어나는 것을 말합니다.

이미 人類의 마음 中心에는 아름다운 天上의 音樂이 들어오기 始作 했습니다.

카페지기가 카페에 설정해 놓은 아름다운 音樂처럼 말이죠.

"우리는 이제 사랑안에 머물러야 된다"는 聖人들의 말씀에 귀 기울여야만 합니다.

그리고 깨달음의 마음안에 깨어 있어야 하는 時期가 지금이라는 것도 分明히 認識하고 準備하는

마음 가짐이 중요합니다.

 

우리 태양계, 지구, 인간, 세포, 유전자 등등은 變形되고 있습니다.

素粒子 世界인 亞原子 粒子를 확대해 보면 亞原子振動率이 더 빨라져 아원자와 아원자 거리가 멀어져 그 틈 바구니의  空間에서는 새로운 亞原子의 空間 構造物이 生겨나오고 있습니다.

巨視的으로는 銀河와 銀河의 거리가 멀어져 宇宙가 팽창한다고 과학자들은 말합니다.

 

지구의 미래를 豫測하고져 하는 차원에서 지구의 자기장 하나만 가지고 이야기를 해 드렸는데요.

다른 비유를 들어 양파로 해 보겠습니다. 양파는 껍질을 까면 그 안에 또 겉 껍질과 똑같은 구조의 양파가 안에 있습니다. 양파를 벗기고 벗겨 한참을 벗기면 양파의 중심에 작은 껍질이 있고 그 중심에는 동일한 법칙으로 양파 껍질을 만들도록 설정되어 있는 設計圖가 흐릅니다. 양파의 中心에 흐르는 創造의 智性은 全 宇宙에 흐르는  同一한 創造의 智性의 法則下에 있습니다.

 

지구도 현재는 마찬가지로 지구 안쪽의 에너지가 重疊된 空間 構造物이 지구의 맨틀을 밀어내고

새로운 振動의 공간 구조을 계속 만들며 眞理로써 地球 次元上昇을 이루어가고 있답니다.

갈수록 그 速度는 더욱 빠르게 進行되리라 보여집니다.

 

銀河赤道로 부터 創造의 智性은 매우 빠르게 流入되어 들어올 것이고

우리 모두는 自身이 무엇인지? 누구인지? 그 眞實을 알게됩니다.

나는 무엇인가요?, 肉體가 나 인가요? 아니면 細胞가 나 인가요?

그럼 빛의 粒子가 모여서 空間 構造物을 이루는 내 肉體와 自然우리의 本質일까요?...

그러나 量子的 世界에서는 物質은 없습니다. 物質99.9999999%는 텅~빈 空間(虛虛空空)이며,

存在하는 것은 智性의 振動흐르는 生覺, 感情, 느낌, 體驗, 經驗등의 에너지만이

非局所的인 宇宙에서 밀고(斥) 당기며(引)  3차원 4차원 5차원....등의

빛의 構造物의 空間(홀로그램적 空間)으로 存在하는 것처럼 錯覺하는 幻影을 일으킬 뿐입니다.

 

우리는 이 事實을 깊이 熟考하며 生覺하여야만 합니다.

오직 存在하는 것은 '참나 - - 全切임의 智性인 創造主'밖에 없다는 眞實

明確히 自覺을 해야만 하는 時期입니다.

당신은 나는 우리는 '하나'의 分離될 수 없는 存在임에도 불구하고

分離意識을 가지고 지끔껏 살아왔습니다.

 

우리가 分離의 意識을 갖는 것은 빛의 生覺  破片들이 엉키고 설키어 붙으며 貌樣 짓기를 할 때

多樣한 生覺의 感覺的 經驗體驗을 經驗하기 때문입니다. 어떤 느낌, 경험, 체험, 기억들은 분명히 존재합니다. 여기에서 우리의 相對性的인 分離 意識이 生겨납니다.

어떤 체험을 하고 경험을 하고 맛을 보고 느끼는 것이 自己 自身이라는 錯覺에 빠지는 것이죠.

(事實은 經驗하는 그 存在의 本質이 創造主의 靈인데도요.)

 

 

(참조용 寫眞처럼 바라보고 注視하는 存在가 당신입니까,,, 네 맞습니다.

그것을 聖人들은 共同의 참나 또는 存在하는 것은 認識하는 共同의 注視者라고 했습니다.

사진이 여러분의 이해력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2012년12월 22일 빛의 쓰나미가 地球로 들어오면서 우리 人類의 意識世界에 틈바구니가 생기고

宇宙的 智慧가 그 틈바구니로 들어옵니다. 우리는 이제 깨어나 靈魂 本然의 宇宙的 記憶을 回復하고

太古의 根源으로 들어갑니다.

 

진리로의 회원님 6000명이 分離되어 있는 個體的인 生命이라는 錯覺에서 깨어나

'하나'임의 存在라는 自覺으로 들어가는 時期가 다가왔습니다.

統合 相生의 寶甁宮(보병궁) 時代인 黃金 時代가 열립니다.

2012年 12月 22日 9次元의 틈바구니가 생기고 23일 無限한 創 智性의 時代가 始作됩니다.

 

2틀前 깨달음 창조와 가장 가까운 동생으로 부터 한통의 전화가 왔습니다. 깨달음 창조자의 上位 自我가 自覺夢 狀態에서 찾아와 2012년 12월 22일 肉體의 죽음을 맞이하고 根源으로 돌아가는데

根源으로 돌아갈려면 靈魂으로 부터의 외침이 있어야 한다고 하였답니다.

하여 깨달음 창조자는 解析을 해 주었습니다.

 

"肉體의 죽음"은 兩極性의 自我가 죽고 根源의 靈으로 復活하는 것에 대한 꿈이라고 말이죠.

통화 내용을 핸폰으로 녹음 했는데 아래 첨부해 드리니 다운로드 받아 들어보세요. ^^*

 

첨부파일 12월 22일 자아의 죽음 새 영의 소생 통화내용.amr

 

銀河赤道 9次元의 빛의 周波數가 들어오면서 우리는 깨달음의 時代로 들어갑니다.

깨달음의 黃金 時代는 우리의 本 記憶을 全部 回復하게 됩니다.

지금까지 宇宙的인 드라마에서 갖가지 수 많은 役割을 하여 왔구나 하고 말이죠.

 

곧 '宇宙의 홀로그램的인 創造의 드라마'를 보게됩니다. (그것은 전 우주적인 드라마를 말합니다. 외계인, 우주선, 3차원 4차원, 5 6 7 차원 기타 등등 이제 自身의 存在性이 全切임의 創造的 智性과 合一 되겠죠)

 

아래 참조용 유튜브 동영상을 올립니다. (보시고 게시물 계속 읽어주세요.)

 

캡션 번역 - 한국어로 번역 사용법 입니다.

플레이 버튼을 누른 뒤 하단 네모 모양 자막에 마우스 갖다대고 가장 왼쪽 캡션 사용을 클릭,

영어(자동 캡션) 누른 뒤에 ,다시 활성화된 캡션 번역을 눌러 언어를 한국어-한국어로 설정 누르면

자막 번역됩니다.

 

2012년 12월은 모임이 없습니다. 본 게시물로 12월 모임을 대신하려 합니다.

본 게시물의 내용은 이어서 시간나는대로 계속 업데이터 해 드리겠습니다.

 

여기까지 올리는데 6시간 걸렸네요,,,, 워낙 독타라 에고 휴~~

이제 깨창은 졸려서 잠시 자야겠네요,,, 아 그리고 깨창은 12월달 전화 통화 안받습니다.

 

12월 깨달음 창조자 강의 화일 할인 이벤트가 있습니다.

아직 못 들으신 분들은 할인 기간에 신청해 들으세요.

신청은 이곳에    http://cafe.daum.net/youthface/WivP/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