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 <올해의 브랜드 대상> 9년 연속 수상
- 소비자가 직접 뽑은 최고의 브랜드로 9년 연속 수상
- 총 200만 건 이상의 소비자 투표 참여
소비자평가단과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하는 <201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하이리빙이 대상에 선정되었다.
하이리빙(대표이사 민창기)은 27일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열린 <201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9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1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해 동안 국내 소비자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며, 고객만족을 통해 부문별 대표 브랜드의 위치를 지킨 우리나라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일대일조사, 인터넷 투표, 500명의 소비자평가단 현장투표 및 이메일 투표 등 다양한 조사 방법과 심사위원, 자문위원 등 전문가의 심의과정을 통해 올해의 브랜드가 결정된다. 올해에는 200만 건이 넘는 투표 참여 건수를 보였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하이리빙은 9년 연속 직접판매부문 대상의 영광을 안으며 업계 최고의 브랜드 파워를 과시했다. 하이리빙은 그 동안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건강 지향 브랜드를 중심으로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
하이리빙 민창기 대표는 “9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될 수 있었던 것은 회원들과 소비자들의 하이리빙에 대한 확고한 신뢰라고 생각한다”며 “하이리빙의 브랜드 가치를 더 높일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하이리빙은 지난 상반기에만 ‘2011 한국소비자의 신뢰기업대상’, ‘대한민국 일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소비자단체, 언론 등으로부터 기업의 신뢰도와 브랜드 가치를 높이 평가 받고 있다.
하이리빙의 대표 브랜드로는 건강기능식품브랜드 ‘엔트리’, 줄기세포배양액화장품 ‘Rx-1 스템수 미라클’, 기능성화장품 ‘세르본’, 조합자극기 ‘온유림’, 기능성 이불 ‘써큐케어’ 등이 있다.
관련기사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