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정부 출범

"대통령님 피부 젤 좋아" 과호흡증 그분의 과거(영상)

장백산-1 2017. 2. 6. 16:49

"대통령님 피부 젤 좋아" 과호흡증 그분의 과거(영상)






'최순실 국정농단'으로 특검 조사를 받는 박채윤 와이제이콥스메디칼 대표가 과거 한 한류행사장에서 박근혜 대통령을 만나 대통령 외모에 대한 칭찬을 했다. 두 사람이 만나 화기애애하게 대화를 나누는 사진은 청와대 홈페이지에도 올라와 있다. 박채윤 대표는 4일 첫번째 특검 소환조사에서는 과호흡증을 호소해 병원으로 실려갔다. 이후 의료진으로부터 '정상' 진단을 받고 재소환됐다. 이때 박채윤 대표는 "박 대통령 시술을 자백하라고 강요받았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그러나 특검은 1차 조사 대기 중 박채윤 대표가 병원에 실려간 것이어서 면담조차 하지 않았다고 했다.



박근혜 대통령 비선진료 의혹을 받고 있는 성형외과 김영재 원장의 부인 박채윤 씨가 구속된 후 조사를 받기 위해 4일 오후 서울 대치동 특검으로 소환됐다가 얼굴이 붉어진 채 고통을 호소하며 119 앰뷸런스로 실려나가고 있다. 사진=뉴시스




청와대 홈페이지에는 박근혜 대통령과 박채윤 대표가 한 행사장에서 함께 찍힌 사진이 올라와있다. 박근혜 대통령은 지난해 6월 프랑스 파리의 한 호텔에서 열린 'K브랜드' 홍보 행사장에 참석했다. 이곳에 박채윤 대표의 화장품 브랜드 부스가 설치돼 있었다. 당시 청와대는 이런 한류 홍보 사업을 대중에 알리기 위해 이 사진을 언론사에도 제공하기도 했다.


박근혜 대통령이 지난해 6월 2일 파리 아코르 호텔 아레나에서 ‘K브랜드‘를 널리 알리기 위한 우리 기업 및 정부부처들의 홍보부스를 둘러보고 있다. 사진=청와대 제공


위 사진에서 오른쪽 두번째 여성이 박채윤 대표다. 박근혜 대통령은 와이제이콥스메디칼의 화장품 브랜드 존제이콥스의 부스를 찾았다.

박근혜 대통령과 박채윤 대표의 만남은 SBS영상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영상보러가기.




박채윤 대표가 서 있는 화장품 부스를 찾은 박근혜 대통령은 "(화장품을)바르면 어떻게 되냐"는 질문으로 박채윤 대표에게 말을 걸었다. 

박채윤 대표는 "한국 여자들이 피부가 좋다고 세계적으로 잘 알려져 있다"며 화장품 시연을 했다. 그리고 "대통령님이 피부가 제일 좋으신 것 같다"며 대통령의 외모를 칭찬했다.

박영수 특별검사팀은 '의료농단' 몸통으로 지목된 박채윤 대표를 조사 중이다. 그는 안종범 전 청와대 정책조정수석에게 2500만원가량 현금 등을 건넨 혐의(뇌물공여)로 4일 구속됐다. 

박채윤 대표는 박근혜 대통령 비선진료 의혹을 받는 성형외과 의사 김영재씨 부인이다.


박근혜 대통령 비선진료 의혹을 받고 있는 성형외과 김영재 원장의 부인 박채윤 씨가 구속된 후 조사를 받기 위해 4일 오후 서울 대치동 특검으로 소환되고 있다. 사진=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