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과 마음공부

지구인류 기몸의 운명과 숙명의 변화

장백산-1 2013. 8. 3. 15:44

 

 

 

지구인류 기몸의 운명과 숙명의 변화.

소월단군 | 조회 154 |추천 3 |2013.07.18. 12:43 http://cafe.daum.net/youthface/jDHZ/143 

 

 

 

地球어머니와 桓雄의 氣몸을 通하여 아누가 啓示를 내려준다.

지구인류의 기몸의 운명과 숙명의 변화에 대한 계시다.

業報와 카르마의 經重에 따라서

운명과 숙굵게명의  유전자코드가 變化되는 것을 "  깨달음이 이루어지는 過程 " 이라고 합니다.

 

지구위의 모든 生命體들은 運命과 宿命의 遺傳子코드의 變化에 따라서

기몸속의 意識이 자리매김을 하게 됩니다.

기몸속의 意識을 魂줄이라고 해석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魂줄속에서 이루어지는 " 魂의 意識의 變化 " 라고 理解하면 됩니다.

意識을 通해서 魂과 魂줄의 修證의 程度가 드러나는 것입니다.

이것을 " 얼의 변화 " 라고 합니다.

魂이 얼을 通하여 意識의 變化를 主導하고 있습니다.

 " 어른 " 이 되는 과정입니다.

얼이 큰 사람으로 變化되는 過程을 말하는 것이고 이를 " 아리랑의 길 " 이라고 합니다.

어른이 되는 過程을 아리랑의 길을 通하여 이루는 것입니다.

意識의 變化속에는 얼의 變化가 있고,  얼의 變化속에는 神性情報體로서의 回復이 있습니다.

얼이 온전해져서 本來의 모습을 회복하는 것입니다.

本來性稟과 神性을 回復하는 것입니다.

 

얼과 意識은 같은 뜻의 말이지만 쓰임새가 틀리는 말입니다.

은 움직이는 實體로서의 意味고, 意識은 存在狀態로서의 槪念의 意味입니다.

意識의 存在狀態를 通하여 얼이 成長해서 完成되는 것입니다.

意識의 存在狀態속에서 얼이 成長할 수 있는 것입니다.

 

意識은 드러나고 활동하는 얼의 存在狀態입니다.

얼이 작은 사람은 意識의 存在狀態가 낮고 低級한 存在狀態로 드러나는 것이고,

얼이 成長해서 커진 사람은 意識의 存在狀態가 높고 高級의 存在狀態로 드러나게 됩니다.

이를 " 어른 " 이라고 합니다.

얼이 커져서 穩全한 存在狀態로 回復된 사람을 말하는 것입니다.

어른 밑에는 " 장정 " 이 있고,  장정 밑에는 " 하수 " 가 있습니다.

하수 밑에는 " 애들 " 이 있고,  애들 밑에는 " 갖난애들 " 이 있습니다.

그것이  人間性稟속의 다섯가지 意識의 存在狀態입니다.

 

갖난애들은 乳兒期를 말합니다.

自身의 先天之氣속에서 性稟과 意識이 魂과 魂줄로 連結되는 時期입니다.

이 때에 좋은 胎敎를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先天之氣속의 遺傳子코드속의 모든 것이 現實속의 魂과 魂줄속으로 데려와지는 시기입니다.

어머니와 아버지의 後天之氣를 받아서 先天之氣의 遺産을 相續받는 때이고,

좋은 胎敎속에서 遺傳子속에 存在하는 無限 可能性을 상당부분 意圖的으로

現實의 魂과 魂줄속으로 불러들일 수 있는 때입니다.

 

그것은 " 檀童十訓 " 의 敎育方法으로서, 檀君時代 부터 敎育프로그램으로 내려온 것입니다.

단동십훈의 노래속에 先天之氣속의 유전자코드속의 좋은 유전자를

魂과 魂줄속으로 최대한 많은 가능성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波動이 들어가 있습니다.

단동십훈의 노래말속에는 중성자의 에너지와 태교의 정보체가 들어 있습니다.

그것이 사장된 것은 국통을 잃어버렸기 때문입니다.

좋은 태교를 하지 못하도록 막은 것입니다.

단동십훈의 노래를 부활시켜서 활용해야 합니다.

 

 

우리의 옛 조상님들은 人間尊嚴性을 강조하면서

理知的이며, 進步的이고, 活動的이면서 樂天的인 要素가 깃들어진

어린이 檀童十訓을 통해

天心을 고스란히 간직한 어린이들에게

動作으로 재롱을 부리게 하는

獨特한 敎肉을 傳授해왔습니다.

오랜 歷史의 脈을 이어온 이 슬기로운 열가지 動作을 가르쳤던 것인데
요즈음에 이르러 차차 잊혀져가는 것 같아 다시 그 뜻과 動作을 올려봅니다.

 

 

⊙ 제 1훈 : 弗亞弗亞(불아불아)


동작: 할아버지 할머니들은 어린이의 허리를 잡고 세워서 왼편과 오른편으로 기우뚱기우뚱하면서 부라부라 라고 부르며, 귀에 들려주십니다.
弗(불)은 하늘에서 땅으로 내려온다는 뜻이고, 亞(아)는 땅에서 하늘로 올라간다는 뜻을 말하며, 「弗亞弗亞」는 사랑으로 땅에 내려오고, 神(신)이 되어 다시 하늘로 올라가는 무궁 무진한 생명을 가진 어린이를 예찬하는 뜻입니다.
너는 귀한 자손이니 이 세상에 빛이 되거라. 라고 해석하시면 될거에요. [부라부라]라는 단어가 생소하시면 그런뜻으로 이야기 하시며 동작을 하시면 됩니다.
우리아가, 귀한아가, 이 세상에 훤히 비칠 빛이 되거라!

⊙ 제 2훈 : 詩想詩想(시상시상)

동작: 어린이를 앉혀놓고 앞뒤로 끄덕끄덕 흔들면서 (시상시상)하고 부릅니다.
사람의 형상은 마음,신체는 태극과 하늘과 땅에서 받은 것이므로 사람이 곧 작은 우주)라는 인식아래 조상님을 거슬러 올라가면 인간 태초의 하느님을 나의 몸에 모신 것이니 조상님과 하느님의 뜻에 맞도록 순종하겠다는 것을 나타내는 뜻입니다. 어른을 곤경하라는 뜻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 제3훈 : 道理道理(도리도리)


동작: 머리를 좌우로 돌리는 동작으로
천지에 만물이 무궁 무진한 하늘의 道理(도리)로 생겨 났듯이 너도 도리로 생겨났음을 잊지 말라는 뜻이며, 대자연의 섭리를 가르치는 뜻입니다

⊙ 제4훈 : 持闇持闇(지암지암)


동작: 두손을 앞으로 내놓고 손가락을 쥐었다 폈다하는 동작으로
그윽하고 무궁한 진리는 금방 깨댣거나 알 수 없으니 두고두고 헤아려 깨달으라는 뜻입니다

⊙ 제5훈 : 坤地坤地(곤지곤지)


동작: 손 집게 손가락으로 왼쪽 손바박을 찧는 동작으로
하늘의 이치를 깨달으면 사람과 만물이 서식하는 땅의 이치도 깨닫게 되어
천지간의 무궁 무진한 조화를 알게 된다는 뜻입니다.

⊙ 제6훈: 西摩西摩(섬마섬마)


동작: 어린이를 세우면서 하는 동작
서(立)라는 말로 〈섬마섬마〉라고 하는데 정신문명인 剛常(강상)의 이치만으로는 안되므로 西卍(서마도)에 입각한 물질 문명을 받아 들여 발전해 나가라는 뜻으로 〈섬마섬마〉또는〈따로따로〉라고 부르기도 하며,
독립하여 정신과 물질에서 발전하라는 뜻입니다.

⊙ 제7훈 : 業非業非(업비업비)


동작: 무서움을 가르치는 말로써
어릴 때부터 조상님들의 발자취와 하느님의 뜻에 삶을 살라는 뜻인데
자연 이치와 섭리에 맞는 업이 아니면 벌을 받게 될 것 이라는 뜻입니다.

⊙제8훈 : 亞合亞合(아함아함)


동작: 손바닥으로 입을 막으며 소리내는 동작으로
두 손을 가로모라 잡으면 亞(아)자의 모양이 되어 이것은
천지 좌우의 형국을 이몸속에 모신다 것을 상징하는 뜻입니다.
여기서 파생된 놀이가 아가 입에 대고 아~~~~소리 내시는것 아시죠?

⊙제9훈:作作弓作作弓(짝짝궁 짝짝궁)


동작: 두 손바닥을 마주치며 소리 내는 동작으로 천지좌우와 태극을 맞 부딪쳐서 하늘에 오르고 땅으로 내리며, 사람으로 오고 신으로 가는 이치를 깨달았으니 손뼉을 치면서 재미있게 춤추자는 뜻입니다.
세상에 짝짜꿍에 이런 심오한 뜻이 있는줄 몰랐습니다

⊙ 제10훈:羅呵備 活活議(질라아비 훨훨의)


동작:나팔을 불며 춤추는 동작으로
천지 우주의 모든 이치를 깨닫고 地氣(지기)를 받아 생긴
육신을 活活(훨훨)하게 자라도록 즐겁게 살아가자는 뜻 입니다

 

 

 

 

갖난애들 위에 애들이 있습니다.

애 라는 뜻은 아직 여물지 않은 性稟을 가지고 있다는 뜻 입니다.

아이의 줄임말이기도 합니다.

애들을 兒童이라고도 합니다.

현대용어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아동이라는 말은 中國의 影響으로 만들어진 말입니다.

애들이라는 용어가 더 正確한 表現입니다.

아이들이라는 표현도 좋습니다.

兒童이라는 표현은 가급적 사용하지 않은 것이 좋습니다.

中國의 事大主義의 影響 下에서 만들어진 말입니다.

아동이라는 말은 아이들이라는 말이 두번씩이나 겹쳐서 부르도록 만들어졌고,

두번씩 겹쳐서 부르게 되면 애들이 어른으로 成長하는데 걸림돌이 되는 波動이 생겨나도록 만들어진 말입니다.

아동은 애들로만 남아 있게 만드는 波動이 들어가 있는 말입니다.

成長板의 호르몬 분비에 影響을 미치는 소리波動이 들어가 있는 말입니다.

 

피노키오와 피터팬의 동화가 만들어진 배경에는 지구인류의 腦속에

成長을 할 수 없도록 만드는 統制 프로그램이 심어져 있습니다.

그 眞實을 모르고 환타지속의 인물들로 錯覺하고 있습니다.

피노키오와 피터팬은 허구의 인물로서 자신의 기몸속의 성장판을 否定하고

어른과의 斷絶을 人爲的으로 조장해서 신세계질서의 아젠다인

종교와 동화속의 인물들로 전락시키게 만드는 虛想의 情報體입니다.

동화속의 인물들로 轉落시키게 만드는 프로그램하에 나오는 동화속의 虛具體의 虛想情報體입니다.

동화속에서 成長을 否定하게 만드는 情報體로서 作用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想像속의 情報體입니다.

情報를 統制해서 單一政府의 아젠다를 실현하려는 프로그램下에서 나온 童話입니다.

동화를 利用해서 生覺속에서 成長을 統制하려는 음모가 깔려 있는 프로그램으로 만들어진 것입니다.

성장통제 프로그램으로 만들어진 동화입니다.

 

 

애들은 乳兒期를 거쳐서 幼小年期를 맞이한 生命體를 말합니다.

애들이라는 用語가 인간에게만 국한되어서 사용되어 지지만 實際로는 모든 生命體에 該當되는 말합니다.

애들의 뜻은 기몸속에서 혼과 혼줄속으로 선천지기의 유전자코드속의 가능성이 이미 데려와진 상태로서,

靈과 魂과 魄의 人格이 만들어지고 있는 時期의 生命體라는 뜻입니다.

유전자코드속의 可能性의 情報體가 데려와진 것과,

後天之氣로 만들어진 父母로 부터 받아들인 사랑의 크기만큼의 새로운 情報體가

合해져서 만들어진 靈-魂-魄의 正體性을 가지게 되는 時期입니다.

自身의 人格과 生覺과 自我가 만들어지는 時期로서,

단백질과 칼슘같은 生覺을 만드는 酵素를 充分하게 供給을 받아야 하는 時期입니다.

이 時期에 기본적인 영양분을 충분하게 공급받지 못하면

자신의 정체성을 확립할 수 있는 生覺腦의 形成이 不安定하게 되어서 人格形成에 問題를 보이게 됩니다.

自我形成의 過程이 느려지게 되어서 低能兒로 分類됩니다.

實際로는 營養分이 모자라서 그런 것인데도

先天的인 障碍로 因하여 低能兒가 된 것처럼 " 附與받은 障碍者 " 가 됩니다.

부여받은 장애자가 되고 저능아로 구분되어서 人間이지만 生命體로서만 取扱을 받게 됩니다.

그런 경우가 세계적으로 볼 때 너무나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다운증후군의 진실은 부모의 유전자 구조속의 결함으로 생겨난 것이 아니라,

現實속에서 산모와 아기들이 電磁氣的으로 連結되어 있는 탯줄을 끊어야 할 타임을 놓쳐서 일어나게 되고, 

그런 경우속에서 나아가  出産 後 애들로 成長해 갈 때,

充分한 營養供給이 이루어지지 않았을 때 생겨나게 되는 後天的인 病이 다운증후군입니다.

出産時에 탯줄을 너무 빨리 잘라서도 안되며 너무 늦게 잘라서도 안됩니다.

産母와 離別을 하게 되는 아기의 立場에서는 태어난지 삼십분 後에 자르는 것이 가장 좋은 時間입니다.

일반적인 경우에 대부분이 태어나자마자 바로 자르거나

종교적인 관념이나 사상적인 정보로 인하여 늦게 자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부분 탯줄을 자르는 方法 또한 적절하지 못한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탯줄을 자를 때는 神性한 때와 神性한 道具를 사용해서 잘라주어야 합니다.

신성한 때는 태어난지 삼십분 後이고, 신성한 도구는 칼보다 로서 잘라주어야 합니다.

칼로서 자를 경우에 大義를 잃어버리게 됩니다.

탯줄을 통하여 連結되어 있는 산모와 아기의 電磁氣의 에너지속에서

지구어머니와 交流하는 大義의 氣運이 흐르고 있는데,

이것은 生覺의 에너지로 連結되어 있고 生覺의 에너지를 끊어주는데 쇠칼을 사용하게 되면

時空間의 틈속으로 그 에너지가  消失되게 됩니다.

칼속에 電磁氣에너지를 끊는 氣運이 存在합니다.

 

로서 탯줄을 끊게 되면 그 에너지를 그대로 살려서 아기의 기몸속으로 데려갈 수 있습니다.

地球어머니와 共感하고 交流하는 生覺의 에너지의 줄을 그대로 살려서 가져가는 것입니다.

탯줄을 끊는데 칼을 사용하게 되면 생각에너지를 剋하게 되어서 斷絶시키게 됩니다.

그로 因하여 地球어머니와 交流하는 생각에너지의 줄을 잃어버리게 됩니다.

옛날부터 내려오는 傳統的인 方法속에는 을 사용하여 탯줄을 끊는 方法이 있습니다.

탯줄을 불을 통하여 자르는 방법은 전통적인 방법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숫을 만들어서 칼 대신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참나무 숫을 칼 처럼 만들어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나무 숫을 만들 때는,

미리 칼 처럼 모양을 만들어서 완전히 태우지 말고 조금 덜 태워서 사용하면

단단한 모양을 그대로 유지할 수가 있어 칼 대신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칼 끝 부분에는 조금 더 태워서 숫가루를 점착액을 묻혀서 코팅을 해주면

날카로움을 그대로 유지시킬 수가 있습니다.

숫속에 들어 있는 음이온 플라즈마의 기운을 통하여 탯줄을 잘라주게 됨으로서

胎兒의 前生의 記憶의 一部를 産母의 氣運과 하늘과 땅의 氣運을 通하여

아기의 腦속으로 데려갈 수가 있게 되는 것입니다.

 

칼 모양으로 만드는 비결이 전승되어 왔으나 소실되었습니다.

지금 부터라도 다시 숫으로 만든 칼을 개발해서

탯줄을 자르는 도구로 사용될 수 있도록 정보를 공유해야 합니다.

참나무 숫을 사용하는 이유는 음이온 플라즈마가 가장 많이 들어 있는 나무이기 때문입니다.

숫으로 만들었을 때 음이온으로 활성화 된 플라즈마의 氣運들이 탯줄속에 들어 있는 情報를 감싸서

아기의 腦속으로 데려갈 수 있도록 도우는 역할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수술도구용으로 쓰이는 칼로 탯줄을 잘랐을 때는,

뇌속으로 들어가는 마지막 정보의 실타래를 끊어버림으로 因하여 아기의 腦속에 공황상태가 생기게 됩니다.

아기의 腦속으로 들어와야 할 情報가 끊어져서 들어오지 않는 현상이 생기는 것입니다.

이것을 조장한 세력은 니비루 아눈나키들입니다.

地球人類의 腦속에 魔意因을 심고도 모자라서 탯줄속에 潛在하는 前生의 遺傳情報가

아기의 腦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막기 위하여 手術道具를 모두 金屬性을 띈 쇠칼로 바꾸어 버렸습니다.

金屬性分을 띈 쇠칼은 遺傳情報를 斷絶시키는 役割을 합니다.

 

숫칼을 만들어서 탯줄을 자르는 도구로 사용을 해야 합니다.

古代부터 내려오는 健康法이나 胎敎에 관계된 모든 方法을 人爲的으로 消失시켰습니다.

그 방법들을 다시 복원해야 합니다.

檀童十訓과 같은 胎敎나 育兒에 대한 敎育方法은 너무나 穩全한 方法입니다.

檀君時代 以後에 消失된 方法이었습니다.

檀童十訓의 胎敎와 育兒에 對한 敎育方法을 다시 開發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