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대통령 김두관

거제에 당선 인사 온 김두관 [사진첨부]

장백산-1 2010. 6. 8. 23:27

10-06-07
오늘 거제에 오셨습니다.

 글쓴이 : 거제해룡
조회 : 79  
김두관 경남지사 당선자께서 거제에 오셨습니다.
연합체의 도정을 이끄심에 많은 사람들이 우려를 하더군요.
그러나,흔들림 없이 소신대로,참된 도정을 이끄시리라 믿습니다.
거제에서는 다음을 위하여,핵심조직 구성을 위하여,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파이팅!!
     
"서민에게 따뜻한 도정 이끌겠습니다"
김두관 경남도지사 당선인, 7일 오후 거제서 범대위 해단식
2010년 06월 07일 (월) 17:36:26 전의승 기자 zes2001@naver.com

   

김두관 경남도지사 당선인이 7일 오후 거제를 방문, 지지자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김 당선인은 지지해준 거제시민들에게 감사 인사를 표하고 ‘서민에게 따뜻한 도정 추진’을 약속했다.

김 당선인은 이날 오후 4시30분께 장평 신촌삼거리 거제시 상징탑 맞은편 건물 스카이 라운지에서 ‘김두관 후보를 지지하는 거제범시민 선거대책위(선대위원장 설계현)’ 등 지지자 50여명과 다과회를 가졌다.

지지자들을 비롯해 정동한 경남교육의원 당선자와 김해연 도의원 당선자, 이행규, 박장섭 시의원 당선자 등 거제지역 당선자들도 참석해 김두관 당선인을 축하했다. 다과회에 앞서 지지자들의 사진촬영 부탁도 잇따랐다.

설계현 선대위원장은 “거제지역 지지자들과 함께 도내 많은 지지자들의 염원이 김두관 후보의 당선을 이끌어냈다”면서 “이제 우리는 ‘주는 사랑’으로 끝내고 김 지사가 도정을 잘 추진할 수 있도록 마음으로 기원하자”고 당부했다.

김 도지사 당선인은 “사흘 동안 도내 20개 시군을 비공식 방문하며 지지자들과 만나고 있다”며 “변화를 바라는 거제시민을 포함한 도민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서민들에게 따뜻한 도정’을 추진하겠다”고 화답했다.

다과회에 이어 지지자들과 담소를 나누며 사진촬영에 응한 김 당선인은 거제시 상징탑에서 기념촬영을 마친 뒤 떠났다. 김 당선인은 거제에서 한나라당 이달곤 후보를 무려 1만1,000여표 이상 앞서는 이변을 연출했었다.

   

   

   

   

   

   

   

   

전의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