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중동문의 쑈

검찰이 저도 처벌하겠답니다.

장백산-1 2009. 1. 13. 15:21

논  쟁  -->  꼼수대운하  -->  mb친인척비리  -->  기록관건립  -->  봉하마을  -->  일반  -->  전체 
  
검찰이 저도 처벌하겠답니다.
번호 193268  글쓴이 큰-집 (nhhan0830)  조회 5442  누리 1816 (1823/7)  등록일 2009-1-12 22:15 대문 104 추천


검찰이 저도 처벌하겠답니다.
(서프라이즈 / 큰-집 / 2009-01-12)


조선일보 좀 욕했더니 조선이 저를 못 잡아먹어서 안달이 났습니다. 오늘은 조선의 "김기홍"이라는 기자가 제 필명과 아이디까지 공개하면서 기사를 썼네요. 검찰이 수사 착수 여부를 면밀히 검토하고 있다고... 조선닷컴 좌측 중간에 보면...



기사 제목과 내용을 보면...

 

검찰이 허위 사실 유포 혐의로 구속된 미네르바에 대해 구속 영장을 발부한 판사의 신상 정보가 인터넷에 유포되는 것과 관련, 수사 착수 여부를 적극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판사에 대한 신상 정보 유출이 '사이버 테러' 양상으로 번지고 있기 때문.

검찰 관계자는 12일 "(신상 정보 유포 상황을) 위법 행위가 있는지 다각도로 면밀히 주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검찰 안팎에선 이와 관련, 미네르바에 대한 영장을 발부한 김용상 서울중앙지법 영장전담 부장판사에 대해 인신 공격성 글을 올리는 네티즌을 추적해 조사하는 방안을 적극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 판사의 신상 정보 유포는 인터넷 포털 다음에서 '큰-집'이라는 필명을 쓰는 블로거(아이디 bolshoihouse)가 지난 10일 저녁 김 판사가 그동안 맡은 사건들의 영장 발부 현황을 정리해 올리면서 시작됐다.

이 네티즌은 '미네르바 구속영장 발부 김용상의 화려한 경력!!'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김 부장판사가 그동안 조중동 등에 대한 광고 불매 협박 사건 네티즌, 김민석 민주당 최고위원, 노무현 전 대통령의 형 노건평, 주경복 전 서울시교육감 후보 관련자 등에 대한 영장을 발부했다고 밝혔다. 그는 또 친박연대 비례대표 1번 양정례 의원의 어머니 김순애, 공정택 서울시교육감 관련 학원가 관련자, 이명박후원회 관계자 등 김 판사가 그동안 영장을 기각한 사건들도 적시했다.

이 네티즌은 그러나 김 판사가 그동안 JU그룹 뇌물 사건에 연루된 이부영 전 열린우리당 의원, 국가보안법 위반 혐의로 영장이 청구된 오세철 연세대 명예교수, 광고 불매 협박 사건 재판의 증인 폭행자, 국정감사 때 소란을 피운 신학림 전 전국언론노동조합위원장, 횡령 혐의를 받고 있는 최열 환경재단 대표 등에 대해선 "(법리적) 다툼의 여지가 있다"며 영장을 기각한 사실을 전혀 언급하지 않았다.

이 네티즌은 자신의 글이 문제가 되자, 12일 새벽 "나도 잡혀가는 것은 아닐지 모르겠다"면서도 자신은 모스크바에 있어서 자신을 잡기 위해선 경찰이나 검찰을 파견해야 할 것이라는 글을 다시 올렸다. 그는 이어 자신이 애초 올린 김 판사에 관한 내용을 더 많이 퍼뜨려 달라는 말까지 덧붙였다.



조선일보 관련 기사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09/01/12/2009011201590.html?Dep0=chosunmain&Dep1=news&Dep2=headline1&Dep3=h1_06

꿈에 그리던 조국 땅도 이제 못 밟아 보거나 포승줄에 묶여 끌려가게 생겼습니다.ㅠㅠ 올렸던 글들 다 지우고 조용히 숨어서 살까요? 아니면 "빡세게" 계속 밀어붙일까요? 여러분들의 조언을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이 글을 서프와 아고라 자토방, 경제방, 즐보드에 올리면서 처음으로 추천 부탁드리며 이 문제를 많은 분들이 보고 공론화시킬 수 있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좃선"기사 때문에 저도 잡혀가게 될까요?
(서프라이즈 / 큰-집 / 2009-01-12)



야후 뉴스를 검색하다가 다음과 같은 기사를 발견했습니다.

 

이상한 느낌이 들어 클릭을 했더니 "좃선일보"기사더군요. 그래서 좃선닷컴에 들어가 보니 메인에 걸쳐 있더군요.

 

내용을 보니 제가 10일 밤 다음 블로그 및 아고라 경제방, 서프라이즈에 올렸던 기사내용이었습니다.

 

역시 "좃선" 기사답게 결론은 부정적으로 끝나더군요.


 


"여론몰이"를 지나 "마녀사냥"으로 인터넷 환경과 네티즌에게 재갈을 물리고 족쇄를 채우는 조중동의 뻔뻔함이 새삼 놀라우면서도 한편으로는 저 기사로 저도 잡혀가는 것은 아닐지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어찌하지요? 저는 "모스크바"에 있기 때문에 저를 데려가려면 "견찰"이나 "검새"들을 파견해야 할텐데... 전세기를 보내주면 기꺼이 한국에 갈 용의는 있습니다만... 이 정권이 원하는 것은 아래 사진과 같은 것이겠지요?

 

그러나 여기서 물러날 수는 없기에 죽기살기로 "빡세게" 한 번 붙어보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께 부탁드리면 "김용상"에 관한 내용, 더 많이 퍼뜨려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옥가게 생겼군요. 울까요? 웃을까요? 동아일보 기사 중 : 서울중앙지법 관계자는 “정확한 사실 관계를 파악한 뒤 법원 차원의 대응이 필요한지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미네르바 구속영장 발부 김용상의 화려한 경력!
(서프라이즈 / 큰-집 / 2009-01-10)


성명 : 김용상(서울)

출생 : 1963년 05월 03일

소속 :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

학력 : 신일고등학교, 서울대 법대

경력 : 광고불매운동 네티즌 구속영장 발부

       김민석 구속영장 발부

       노건평 구속영장 발부

       주경복 관련자 구속영장 발부

       미네르바 구속영장 발부             

      ----------------------------------------

       친박연대 비례1번 양정례어머니 김순애 구속영장 기각

       공정택 관련 학원가 관련자 구속영장 기각

       이명박후원조직 "희망세상21산악회" 회장 구속영장 기각

성명 : 김주선(강릉)

출생 : 1961년 03월 05일

소속 : 서울중앙지검 마약·조직범죄수사부 부장검사

학력 : 강릉고등학교, 단국대 법대, 단국대대학원 상법 석사








 

ⓒ 큰-집


원문 주소 -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table=seoprise_11&uid=193268